디엔컴퍼니가 설날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설레는 피부를 선사할 수 있는 피부관리 솔루션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사진=디엔컴퍼니 제공

정통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회사 디엔컴퍼니의 이번 설 선물 세트는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유스 프로틴 DW-EGF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또한 피부 타입별 고민 해결을 위해 수분탄력·모공·주름 세 가지 솔루션으로 구성,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수분탄력 집중 솔루션’은 각질을 제거하는 ‘이지듀 투스텝 더마 필 마스크’와 수분탄력을 채우는 ‘이지듀 필 업 라인’ 2종으로 구성돼있다. ‘이지듀 필 업 라인’은 이마, 눈가, 입가 등 다이아몬드 존의 볼륨을 채워주는 ‘필 업 볼륨 스팟’과 얼굴을 촉촉하게 하는 ‘필 업 볼륨 에센스’ 2종이다.

‘원스탑 모공관리 솔루션’은 클렌져 2종과 모공팩으로 구성했다. ‘투스텝 포어 베스 마스크’는 버블 클렌징 패드와 숯 마스크 투 스텝으로 이뤄져 있어 클렌징부터 모공 관리까지 도와준다.

‘프리미엄 주름 관리 솔루션’은 ‘셀리시스EX E.G.F. 링클 29 액티베이터’와 ‘에스테메드 골드 에너지 크림’으로 구성돼있다. ‘셀리시스EX E.G.F. 링클 29 액티베이터’는 안티에이징 집중케어 프로그램이다. 함께 구성된 ‘에스테메드 골드 에너지 크림’은 노화에 따른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시 최대 39%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