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시청자들의 잠자는 연애세포를 깨울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 예고편 캡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계약연애를 끝내고 진짜 첫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라나 콘도르)과 피터(노아 센티네오) 앞에 라라 진의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다가오는 설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게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친척과 만난 라라 진과 키티(안나 캐스카트)의 사랑스러운 모습에서 시작한다. 키티는 라라 진과 피터가 어떻게 가짜 연애를 관두고 진짜로 사귀게 됐는지, 전세계를 열광하게 했던 그들의 파란만장한 연애의 시작을 설명한다.

하지만 진짜 연애를 시작하고도 피터는 여전히 인기가 많고, 라라 진은 남몰래 좋아했었던 또다른 남자 존 앰브로스(조던 피셔)에게서 갑작스럽게 러브레터 답장을 받게 된다. 이제 막 설레는 연애를 시작했지만 뜻밖에 새로운 남자가 등장하면서 펼쳐질 이야기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2월 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