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충격 고발 실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다크 워터스’가 마크 러팔로와 앤 해서웨이의 첫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다크 워터스' 스틸컷

‘다크 워터스’는 인류의 99%를 독성 물질 중독에 빠뜨린 미국 최고 화학 기업 듀폰의 독성 폐기물질 유출을 폭로하며 전세계를 뒤흔든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충격 고발 실화 영화다.

마크 러팔로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헐크부터 ‘스포트라이트’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애쓰는 열혈 기자 역할까지 극과 극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찬을 받아왔다. 그는 ‘다크 워터스’에서 인류 역사상 최악의 환경 스캔들을 폭로, 거대 기업에 맞서 싸운 신념의 변호사 롭 빌럿 역을 맡았다.

배우이자 전세계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환경운동가인 마크 러팔로는 영화의 제작 단계부터 참여, 실존 인물을 여러 차례 직접 만나는 등 많은 노력을 쏟아 눈길을 끈다. 20년에 걸친 끈질긴 싸움을 이어가며 신념을 지키는 단단한 캐릭터를 뛰어난 연기력으로 완성했다.

사진='다크 워터스' 스틸컷

앤 해서웨이는 “마크는 빼어난 연기력으로 품위와 진정성을 보여줬다. 촬영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역대 최고의 연기였다”라며 극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턴’ ‘인터스텔라’ ‘레미제라블’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앤 해서웨이가 사회의 진정한 가치를 위해 롭 빌럿의 신념을 지지하고 응원한 아내 사라 빌럿으로 분해 따뜻하고도 강인한 모습을 진실하게 그려냈다. 다채롭고도 복잡한 캐릭터 사라 빌럿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제작진의 찬사를 받았다.

마크 러팔로와 앤 해서웨이는 이번 영화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섬세한 감정 연기로 환상의 케미를 선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두 배우의 완벽 열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다크 워터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