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작품상을 수상한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충격 고발 실화를 담은 영화 ‘다크 워터스’에 해외 언론의 극찬 세례가 쏟아지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다크 워터스' 스틸컷

‘캐롤’ ‘파 프롬 헤븐’ ‘벨벳 골드마인’을 탄생시킨 세계적인 감독 토드 헤인즈의 신작 ‘다크 워터스’는 인류의 99%를 독성 물질 중독에 빠뜨린 미국 최고 화학 기업 듀폰의 독성 폐기물질 유출을 폭로하며 전세계를 뒤흔든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충격 고발 실화 영화다.

뉴욕타임스, 워싱턴 포스트, 롤링 스톤, 버라이어티 등 해외 유력 매체들은 영화 ‘다크 워터스’에 대해 “이 영화는 완벽하다!” “강렬하게 마음을 사로잡는 작품” “흠잡을 데 없는 웰메이드 작품” “참담한 두려움을 느끼게 하는 영화” 등 인류의 99%를 위험에 빠뜨린 듀폰의 독성 폐기 물질 유출 실화 사건을 가감 없이 표현해낸 탁월한 연출과 현재 진행형 사건에 대한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메시지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크 러팔로의 흠 잡을 데 없는 연기” “마크 러팔로에게 한계가 없다는 것을 입증하는 작품” “실존 인물의 헌신을 증명하는 마크 러팔로의 연기” 등 진실을 알리기 위한 신념과 용기로 20년 넘게 끈질긴 싸움을 이어오고 있는 변호사 롭 빌럿으로 완벽 분해 뛰어난 연기 열정을 선보인 마크 러팔로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스포트라이트’ 제작진과 토드 헤인즈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실존 인물로 완벽 분한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다크 워터스’는 해외 유수 매체들의 호평 속에 3월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해외 유수 매체들의 압도적인 극찬 세례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다크 워터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