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오피스텔, 소형 아파트 등 비교적 좁은 공간에 거주하는 1인가구는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가구의 부피를 줄이는 게 쾌적한 리빙을 위한 숙제다. 특히 침대는 건강과 숙면의 필수템이지만 공간 잡아먹는 골치덩이이기도 하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이런 고민을 없애줄 '싱글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좁은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싱글 침대에 서랍형 수납공간을 추가한 프레임의 인기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싱글 침대를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다. 바로 시몬스 침대의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와 함께 서랍형 프레임 구매 시 특별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수퍼싱글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적용되는 해당 모델은 '네드(Ned)' '란디(Randi)' '베젠(Besen)' 'C2161'을 포함한 총 11종의 서랍형 침대로 수납공간 확보와 스마트한 침실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전 제품에 E0급의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국가에서 정한 환경 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단계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25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시몬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