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크리스마스와 새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는 연말을 더욱 설레게 하는 이벤트를 열고 사람들을 극장으로 부르고 있다. 영화 애호가들의 연말을 빛내는 롯데시네마·메가박스 이벤트를 살펴본다.

 

 

○ 롯데시네마 (12월의 선물, 신과 함께, 바로팝콘)

롯데시네마는 VIP 고객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2017년 VIP 플래티넘, 골드, 실버 회원이라면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참여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관람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18일까지 가능하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24, 25일 양일간 'Someone like you(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잇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세가지 테마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윈터프로젝트이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고 수준의 음향을 갖춘 롯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10대 틴틴클럽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기대작 '신과함께'를 개봉 전 미리 보는 것은 물론 '신과함께' 출연진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 시사회도 연다. 롯데시네마 틴틴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시사회는 14일 오후 7시 4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는 '바로팝콘'이란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며, 서비스 이용객들에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스트로우를 제공한다. 바로팝콘은 영화 관람 전 줄 설 필요 없이, 모바일 앱에서 매점 메뉴를 주문하면 영화관에서 빠르게 음식을 가져갈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화관은 월드타워관, 위례관, 광주관, 수완관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또는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 메가박스 (무비 프리패스, 무비 프리패스 카드, 영화관람권)

메가박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관객들을 위한 12월 한정 이벤트로 '왕좌의 게임'을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의 메가박스 이용 기록을 바탕으로 부문별 1위를 선발해 2018년 메가박스에서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는 '무비 프리패스(6개월)'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메가박스는 극장 이용 및 영화 관람 스타일을 기준으로 '특별관'을 비롯해 '마티네', '멤버십 포인트', '무비 매니아', '무비 패밀리', '무비 커플', '무비 싱글', '한줄평' 등 총 8개 부문을 선별했다.

더 부티크와 MX관을 자주 찾는 관객을 선정하는 '특별관' 부문, 12월 한 달간 영화를 제일 많이 관람한 관객을 선정하는 '무비 매니아' 부문, 영화 한줄평 최다 등록 회원을 위한 '한줄평'부문 등 다양한 부문에 도전할 수 있다.

더불어 보너스 이벤트로 부문별 5등 이내 후보자 중 추첨을 통해 1인을 선정해 '메가박스 무비 프리패스 카드(3개월)'를 증정하는 '추가 행운의 1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해당 '왕좌의 게임'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하는 이벤트를 12월 17일까지 진행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