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드'로 물들었다. 패션, 언더웨어, 뷰티, 디저트, 생활용품 등 전반적인 업계에서 따뜻한 분위기를 머금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어당기고 있다.

 

패션 - SPA 스파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상품은 <오! 크리스-파오>라는 컨셉으로 출시 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체크무늬 패턴의 디자인과 함께 겨울철에 어울리는 모직 자켓과 니트 티셔츠, 모직 스커트 등으로 구성 됐다.

 

언더웨어 - 에블린 크리스마스 에디션 러브미 라인

에블린(EBLIN)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 ‘LOVE ME(러브미)’ 라인을 출시했다. 레드를 찾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러브미’라인은 브라 3종, 팬티 6종, 가터벨트 1종, 슬립 1종으로 기획했다. 산뜻한 레드 컬러감에 화사한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브라의 어깨끈에는 마치 '날개'를 연상시키는 듯한 디자인의 레이스를 더해 화려함을 강조했다.

 

뷰티 - VT 베리 콜라겐 팩트&바닐라코 제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쿠션 팩트 명가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VT 베리 콜라겐 팩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테디 셀러인 레드 콜라겐 팩트의 연말 한정판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강렬한 레드 패키지를 적용했다. 바닐라코 역시 베스트셀러인 '바닐라코 제로'에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껏 가미한 ‘제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세련된 레드 컬러를 사용해 연말의 따듯한 콘셉트를 살려 디자인했다. 

 

디저트 - 킷캣 플래그십 크리스마스 에디션 기프트 박스

네슬레는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에서 12가지의 인기 상품을 골라 담은 킷캣 크리스마스 에디션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 1000개의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수블림 커버추어 초콜릿(비터, 밀크, 화이트, 녹차), 일본 각 지역의 특산물로 만든 플레이버 디스커버리 (사케맛, 홋카이도 멜론맛, 아마오우 딸기맛, 호지차맛), 상큼한 과일향을 담은 아이러브 후르츠(I Love Fruit) (딸기,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유자)를 담았다.

 

주류 - 금복주 맛있는 참 크리스마스 에디션

향토 주류업체 금복주가 올해도 어김없이 ‘맛있는 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연말까지 400만 병을 한정 판매한다. 알코올 도수도 기존 참소주처럼 16.9도로 같고 출고가도 같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다양하고 깜찍한 산타클로스 캐릭터를 전면라벨과 캡 디자인에 적용했다. ‘대박기원’, ‘행복충만’, ‘우정불변’, ‘사랑폭발’, ‘운수대통’ 등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10개의 메시지를 담아 의미를 더했다. 

 

생활용품 - 아기물티슈 앙블랑 레드&그린 크리스마스 에디션

깐깐한 육아맘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신생아 기저귀, 물티슈 앙블랑은 지난 1일 정식출시 한 ‘2017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이 출시 직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그린’ 컬러를 입혔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산타와 루돌프, 겨울 눈꽃을 담았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소장 가치를 자극하는 등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