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 지나가고 나니 본격적인 졸업과 입학 시즌이다. 

가장 좋은 선물은 언제나 ‘현금’이라지만, 졸업이나 입학을 앞둔 이들에게 돈봉투보다는 취향을 생각한 선물을 사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한 번쯤 해보게 된다. 봄 분위기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은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에게 기분 전환은 물론 실용적인 선물이 돼 준다. 

시계, 의류, 가방 등 패션 아이템은 사는 사람 입장에서도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만큼, 패션 업계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F-SUIT' 프로모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졸업, 면접 시즌을 맞아 정장 할인 이벤트인 ‘F-SUIT’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이크 파렌하이트(Fahrenheit), 2월(February), 첫 출발(First), 기능성(Functional) 단어의 앞글자 ‘F’를 모티브로 졸업, 면접 등 첫 출발을 하는 남자들에게 기능성 수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데일리 수트와 셔츠, 타이 구성을 기존에 진행된 세일 가격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신원 온라인숍에서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루미녹스 시계, 2월 말까지 적립금 이벤트 

대학생 개강 패션부터 신입사원 비즈니스 캐주얼룩까지 폭넓게 적용 가능한 스포츠 시계 브랜드 루미녹스(LUMINOX)는 2월 말까지 일부 온라인 면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약 3만 원 상당의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금액이 큰 만큼 선물을 장만한다면 노려볼 만하다.

18 SS 신상품인 ‘SEA 컬렉션’은 세련된 블랙 케이스에 블랙 다이얼, 화이트 초침 포인트로 묵직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선사해 새로운 시작을 앞둔 젊은 남성들에게 좋은 선물로 꼽히고 있다. 

 

★닥터마틴, 브랜드관 운영…에코백 증정

영국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3월 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닥터마틴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운영 기간 동안 영등포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할인 혜택과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주력 선물 아이템은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턴 포인트 컬렉션 슈즈다. 블랙 앤 화이트의 모노톤 패턴을 활용한 닥터마틴의 투톤 컬렉션은 80년대 뉴 웨이브 스타일의 클로버, 하트, 스페이드 등 카드 게임을 모티브로 한 패턴이 특징이다. 

 

★비욘드 클로젯, ‘노맨틱 라인’ 특색 만점 신상 출시

패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은 ‘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NOMANTIC: NOT ROMANTIC)’을 주제로 2015년 첫 선을 보인 스테디셀러 ‘노맨틱 라인’의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계절에 상관 없이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 후드 티셔츠, 티셔츠, 셔츠, 스웨터, 카디건, 재킷 등 의류는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버킷햇, 클러치, 에코백, 양말, 카드 지갑 등도 출시돼 선물 선택의 폭이 넓다.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두타 매장, 에이랜드, 온라인몰에서 볼 수 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지이크 파렌하이트, 루미녹스, 닥터마틴, 비욘드 클로젯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