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9, 갤럭시 S9+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2월 28일부터 전국 핫플레이스에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운영 5일만에 160만명을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전국 핫플레이스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갤럭시 S9, 갤럭시 S9+ 체험존을 설치했다.

또한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등 전국 4천여곳에서도 특화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대대적인 ‘갤럭시 SS·S9+’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갤럭시 S9·S9+의 슈퍼 슬로우 모션과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AR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직관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갤럭시 S9·S9+ 체험존에서는 총 100명의 ‘갤럭시 Fan 큐레이터’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경험한 진정성 있는 제품 안내를 지원한다. 이들은 갤럭시를 사랑하고 갤럭시의 사용 문화를 자발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모인 소비자 봉사단이다.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체험존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체험존도 함께 운영 중이다. 소비자들은 온라인 체험존을 통해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더욱 쉽고 직관적인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8일까지 ‘갤럭시 S9’, 갤럭시 S9+’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갤럭시 플래그십 제품 최초로 출시되는 자급제 단말기를 포함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판매 고객들에게는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유무선 헤드폰, ‘덱스 패드(Dex Pad)’ 신모델 등의 혜택도 부가적으로 따라붙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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