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일요일 아침을 생민하게 물들이고 있는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연출 안상은)에 가수 겸 DJ 뮤지가 출연해 재치 넘치는 세금송을 공개한다.
 

(사진=KBS 2TV)

이날 뮤지는 자신의 영수증 공개에 앞서 개인기 모창을 대방출해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뮤지의 모창 능력은 익히 알려진 바. 특별히 이날 뮤지는 ‘김생민의 영수증’에 맞게 개사한 노랫말로 모창을 해 김생민-송은이-김숙의 열렬한 환호를 불러 일으키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뮤지는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모자르나’로 개사했을 뿐 아니라,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임재범의 ‘고해’를 세금송으로 재 탄생시켜 웃음을 폭발시켰다. 특히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재기 발랄한 가사에 3MC는 폭소를 금치 못했다고. 감정을 가득 담아 노래를 부르던 뮤지도 결국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하며 스튜디오를 온통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의뢰인의 영수증을 보고 감동을 받은 뮤지는 자신의 개사 능력을 십분 발휘해 ‘솔루션 송’을 선사해 감동을 더욱 배가시켰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김생민의 저축송을 잇는 뮤지의 센스 넘치는 세금송 3종 세트는 ‘김생민의 영수증’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제작진은 “개인기 감별사 김생민도 뮤지의 모창 개인기에 푹 빠져들며 그의 재기발랄한 가사에 3MC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공감요정으로 출연한 뮤지가 스튜디오를 웃음은 물론 감동까지 배가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저축, 적금으로 국민 대 통합을 꿈꾸는 과소비근절 돌직구 재무 상담 쇼 ‘김생민의 영수증’은 전국을 ‘스튜핏(STUPID)’과 ‘그뤠잇’ 열풍으로 들썩이게 만들며 최고의 화제 예능으로 손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