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팀 대항전 탈락자는 누구일까. 역대급 무대들이 예고된 가운데, 팬들의 시선이 몰리고 있다.
 

오늘(23일) 밤 11시 방송되는 Mnet ‘고등래퍼2’ 5회에서 1차 팀 대항전이 마무리되며 탈락자가 발생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1차 팀 대항전 ‘교과서 랩 배틀’을 진행, 시, 소설 작품을 재해석한 무대들이 공개됐다. 래퍼들은 고등학생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수준급 랩 스킬, 노련한 무대매너, 깊은 가사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흥분시킨 바 있다.

그 중에서도 배연서-오담률의 ‘북’ 무대는 방송 직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영상이 무려 160만 조회 수를 뛰어 넘고 음원 또한 큰 사랑을 받으며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늘 방송에서는 1차 팀 대항전의 남은 세 팀의 무대가 공개되며, 승부 결과에 따른 탈락자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 주 김하온-박준호가 자신들과 꼭 어울리는 소설인 ‘어린 왕자’를 주제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 가운데, 오늘 무대 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무언가를 보고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하는 김하온의 표정과, 1차 팀 대항전이 끝난 후 고개를 떨군 채 차마 들지 못하는 이병재의 모습이 카메라에 잡혀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멘토와 고등래퍼가 함께 하는 무대인 2차 팀 대항전 ‘멘토 콜라보 배틀’이 될 전망이다. 과연 각 팀은 어떤 조합으로 무대에 나설지, 그들이 준비한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멘토와 고등래퍼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주노플로, 킬라그램, 더블케이, 자이언트핑크, 지조, 슬리피, 나다, 베이식 등과 지난 시즌의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했던 양홍원, 최하민이 객원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고등래퍼2’ 제작진은 “2차 팀 대항전 ’멘토 콜라보 배틀’에서 단언컨대 ‘고등래퍼2’ 사상 역대급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라며 “열광과 흥분의 도가니였던 현장의 분위기를 시청자 분들도 함께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이에 앞서 1차 팀 대항전에서는 몇 명의 탈락자가 발생할지, 그들이 누가 될지도 함께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 공개되는 1차 팀 대항전의 승리 팀과 멘토 콜라보 배틀의 곡은 내일(24일) 낮 12시에 음원으로 출시된다.

 

사진=Mnet '고등래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