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40주년을 맞이한 노사연이 ‘라디오스타’를 찾았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에는 가요계 대표 디바가 모이는 ‘너의 목소리가 터져’ 특집이 그려진다.
 

(사진=MBC)

이날 방송에는 노사연, 바다, 정인, 제아가 출연해 목소리만큼이나 빵빵 터지는 입담과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다.

특히 데뷔 40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노사연은 “왜 나 안 부르지 했다”며 일명 ‘토크 하이에나’로 소문난 네 사람에게 “오랜만에 누나 왔는데 긴장 좀 하고 똑바로 못해”라는 등 귀여운 호통으로 웃음을 예고했다.

네 살 연하의 남편 이무송과 살고 있는 노사연은 “전우애로 살고 있다”면서도 알콩달콩 결혼 근황을 공개했다. 특히 이무송에게 음식 때문으로 상처 받은 얘기를 꺼내는 과정에서 매일 아침 고기를 먹고 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노사연은 “아침부터 고기를 먹는다. 저는 고기를 먹지 않으면 살 수가 없다”라며 남편과 다른 식생활로 인해 상처를 받은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태몽이 ‘하마’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4.8kg으로 태어나 당시 병원 신기록을 세운 사실과 예명이 ‘노란자’가 될 뻔한 사연을 고백하는 등 풍성한 이야기로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에서 ‘천의 매력’을 뽐내고 간 노사연. 4MC를 옴짝달싹 못 하게 만든 가요계 큰 언니이자 누나 노사연의 활약은 오는 2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