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가 되는 가운데 그녀의 상징인 아이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On style, Olive '겟잇뷰티 2018')

26일 방송된 On Style, Olive ‘겟잇뷰티 2018’에서 문가비는 방송을 통해 페스티벌용 ‘무지개 아이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그녀는 양쪽 눈에 각각 하늘색과 오렌지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해외 갔는데 축제가 열리고 있거나 할 때 이 메이크업을 하면 시선이 집중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봄느낌이 나는 메이크업을 위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덧바른 뒤 “라이너를 얇지만 길게 빼겠다”며 문가비 특유의 라이너 비법을 공개했다.

문가비는 눈두덩이를 평평하게 만들기 위해 양쪽 눈 끝을 잡은 뒤 이 위에 라이너를 발랐다. 보다 샤프한 라인은 물론이고 또렷한 눈매가 완성되자 MC들은 일제히 감탄했다.

속눈썹을 붙일 때도 그녀만의 꿀팁이 방출됐다. 속눈썹 풀을 바를 때 면봉을 이용해 소량만 사용하라는 것. 더불어 눈앞과 뒤에 맞춰 속눈썹을 살짝 올려준다고 생각하라면 작위적이지 않은 완성법을 설명했다.

한편 문가비는 장윤주, 김도연, 이은주, 안인숙, 한수민, 박정인, 이수현, 김수미와 함께 On Style, Olive ‘겟잇뷰티 2018’에 출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