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에서 자동차 극장을 만나다! CGV의 상설 자동차 극장 2호점 CGV DRIVE IN 곤지암이 오는 23일 오픈한다.

CJ CGV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 내 차량 130여대 수용 규모의 CGV DRIVE IN 곤지암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오픈해 연일 매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CGV DRIVE IN 스퀘어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상설 자동차 극장이다.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를 충족하고자 곤지암리조트와 협력해 오픈을 기획했다.

사진=CJ CGV
사진=CJ CGV

CGV DRIVE IN 곤지암은 곤지암리조트 안에 위치해 있는 만큼 연간 35만명에 달하는 투숙객들이 스키, 루지, 스파, 레스토랑 등 리조트의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 자동차 극장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한국관광 100선 중 한 곳인 수목원 화담숲과 인접해 있어 영화 관람과 동시에 푸르른 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연간 80만 명이 방문하는 화담숲은 관람객이 산책을 하며 식물을 감상하고 체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정원과 산책로를 배치한 수목원이다. 화담숲 방문객들이 낮에는 화담숲을 즐기고, 저녁에는 자동차 극장을 즐기며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여가 생활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 방법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극장명을 CGV DRIVE IN 곤지암으로 설정 후 예매하면 된다. 티켓 가격은 차량 1대당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2만 6000원, 금요일부터 일요일, 공휴일은 3만 원으로 승용차, RV차량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21m X 9.5m 크기의 스크린을 통해 하루 두 차례 영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스크린 최적화 각도로 주차면을 배치했으며, 주차 라인이 표기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CGV DRIVE IN 곤지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딜리버리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CGV DRIVE IN 곤지암 카카오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카카오톡 채팅으로 매점 제품을 차 안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시 차량 위치와 차량 번호만 기입하면 차량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점에서 CGV의 인기메뉴 CGV 시그니처 팝콘도 구매할 수 있어 영화 관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