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면서 다양한 야외행사는 물론이고, 시민들의 발길을 잡아끄는 페스티벌들이 마련되고 있다. 미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맛있는 음식은 기본! 볼거리, 즐길 거리까지 갖춘 서울의 봄 속으로 들어가 보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 ‘FAMILY FESTA’
 

이달 25일부터 29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DDP FAMILY FESTA'(이하 패밀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고객들은 DDP에서 내 디자인 장터, 어울림 광장 등에서 K-POP 콘서트, 패션 쇼, 랄라블라 팝업 스토어, 라이팅칠드런 캠페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8일 진행되는 K-POP 콘서트에는 인기 아이돌 가수가 출연해 DDP를 방문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패밀리 페스타 기간 동안 트렌디한 먹거리와 액세서리 매장 등이 즐비한 디자인장터의 상품 판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스크래치복권 받을 수 있다. 스크래치 복권은 디자인 장터의 감각적인 먹거리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9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어울림광장에서는 랄라블라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랄라블라는 팝업 스토어에서 26일부터 27일까지 BC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6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8일부터 29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로열 푸드 페스티벌’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Sky Kingdom)은 오는 5월 31일까지 유럽 스타일의 미식 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열 푸드 페스티벌(Royal Food Festival)’을 진행한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트렌디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은 로열 푸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로열 로스트 치킨(Royal Roasted Chicke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로열 로스트 치킨’ 프로모션은 셰프가 직접 홀 로스트 치킨을 고객 앞에서 손질해 제공하는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게리동 서비스(Gueridon Service)’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셰프가 능숙하게 홀 치킨의 뼈를 제거한 후 레드 와인과 치킨스튜로 맛을 낸 소스를 곁들이는 과정을 직접 선보여 식사 전 고객의 눈과 후각을 자극한다. 식사 후 남은 치킨을 트러플 버터로 맛을 낸 링귀니 파스타로 제공해 총 두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6만 4,000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동기간 33층에 위치한 쇼룸 콘셉트의 클래식 바와 럭셔리 파티룸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은 싱글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코틀랜드를 테마로 세 종류의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와 엄선된 푸드 페어링을 3가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위스키 투어(Whisky Tou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위스키 투어’ 프로모션은 꽃과 과일 향을 담은 우아한 풍미를 지닌 ‘글렌모렌지 오리지널’과 달콤한 ‘애플 타르트 타탱’, 강렬한 훈연향이 특징인 ‘탈리스커 10년산’과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지닌 ‘장어를 곁들인 푸아그라 테린’, 아일레이 섬에서 양조돼 깊은 바다 향을 음미할 수 있는 ‘라프로익 10년산’과 초절임한 고등어를 훈연한 ‘시메사바’를 순서대로 제공한다.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