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봄에도 뷰티 업계는 달린다. 2+1,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손길을 기다린다. 남들보다 더 저렴하게, 더 빠르게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뷰티 업계 프로모션 일곱 가지를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 예쁘게 사~월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30일까지 경품, 뷰티포인트, 럭키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예쁘게사~월' 이벤트 3가지를 진행한다. 먼저 '긁을수록 예쁘게사~월'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메그(SMEG) 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1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 쌓고 예쁘게사~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만 명에게 1만 뷰티포인트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득템하며 예쁘게사~월' 이벤트도 진행, 4월 한 달 동안 3만 원 이상 3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럭키박스인 '사월박스'를 증정한다.

 

클라뷰 - 클라썸 박스

사진=클라뷰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화사한 봄 시즌 메이크업을 위한 '클라썸 박스'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10만원 상당의 '클라썸 박스'는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마린 콜라겐 아쿠아 쿠션' '아쿠아미스트' '롱웨어 모이스처 립잉크' '쉬머&스파클 아이섀도우 2종'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클라뷰 공식몰에서는 한정 기획박스 판매와 함께 푸짐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되는 4월 이벤트도 연다.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립스틱, 젤 펜슬, 소프트 아이라이너, 스틱섀도우 제품에 한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과 '텐션쿠션' 구매 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퍼프 2매가 증정된다.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올인원 클렌저 클렌징 워터' 정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DHC KOREA - 봄 클렌징 기획전

사진=DHC KOREA

미세먼지가 걱정인 당신을 위한 기획전이 있다. DHC KOREA는 클렌징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봄 클렌징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클렌징 제품이 20% 할인 판매되며, 클렌징 세트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내 할인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세안 전용 거품망을 증정한다.

 

아리따움 -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오는 30일까지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아이오페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베스트 아이템은 30% 할인하며, 1+1 혜택도 있다.

특히 이번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에서는 '슈퍼 바이탈'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를 30% 할인 판매한다. 남성 그루밍 고객을 위한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기획 세트'도 30% 할인 판매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질 및 수분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SOS 키트'를 증정한다.

 

더마리프트 - 더마리프트 고효능 & 즉각 개선 세럼

사진=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는 올리브영과 함께 '더마리프트 고효능 & 즉각 개선 세럼' 프로모션을 오는 5월 9일까지 실시한다. '파란 비타민 세럼'과 '하이드라필 물광 세럼'을 각각 특별한 구성의 세트로 기획해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며, 더마리프트의 스테디셀러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고효능 대용량 토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더마리프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가 증정된다.

 

그라함스 - 플러스 이벤트

사진=그라함스

그라함스에서 지난 '플러스 이벤트'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차 '플러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그라함스는 인기 제품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을 2개 구매하면 하나 더 증정한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은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의 유해 물질 대신 카렌둘라 꽃, 마누카 꿀 등 99%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바이오-오일 - 프로오일러 설문조사 이벤트

사진=바이오-오일

바이오-오일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오일러 설문조사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바이오-오일을 알게된 경로와 구매 이유, 사용 부위 등 5가지 질문에 대한 대답을 바이오-오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중 한 곳을 선택해 댓글로 답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2등 3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3등 5명에게는 바이오-오일 25ml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