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폭소만발 만렙 강태공부터 어마무시한 인간의 도전까지 역대급 언빌리버블 짤의 향연이 펼쳐진다.
 

오는 29일 오후 4시 방송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의 코너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에선 두 동공을 바쁘게 만들 기상천외한 짤의 향연이 펼쳐진다.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는 온라인의 다양한 짤을 양세형의 리얼 100% 리액션과 함께 소개하는 코너로 시청자들의 시선과 시간을 모두 강탈하는 꿀잼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 구역의 강태공이 되기 위한 낚시 만렙 영상부터 ‘진짜 아이가 맞나?’ 놀라울 정도의 반전 매력을 가진 어메이징 베이비까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재치 넘치는 짤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보기만 해도 아찔한 인간의 무(모)한 도전을 생생하게 담은 언빌리버블 짤을 대공개, 스릴 넘치고 짜릿한 흥분감과 역대급 충격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녹화 내내 양세형은 예상치 못한 웃픈(?) 영상에 폭소하는가하면 상상을 초월하는 인간의 무한한 능력을 보고 감탄과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과연 양세형의 엄청난 반응을 이끈 영상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안방극장을 웃음과 놀라움으로 사로잡을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는 29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