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가 많은 5월이다. 당장 초반부터 5일 어린이날과 7일 대체휴일이 있으며, 후반에는 석가탄신일인 21일 덕분에 샌드위치 연휴가 예정돼 있다.

여러 가지로 즐기기에 좋은 시기인 만큼 공연계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특히 더 많은 이들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하는 할인이나 무료관람 등도 다수여서, 잘 챙기면 알뜰하게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그 중 알찬 할인 이벤트 3가지를 소개한다.

 

사진='썬앤문'의 국악 연주 장면.

 

◎1978년생, 동갑내기 세종문화회관 GOGO

세종문화회관은 개관 40주년을 맞아 5월 공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종문화회관 개관 연도인 1978년생은 올해 만 40세다. 이들을 대상으로 5월 12일 공연인 ‘그랜드 오페라 갈라’ 콘서트에 400명을 무료로 초대하며, 5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세종 아트 페스타’ 공연 및 전시 프로그램은 본인 포함 4명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이벤트 페이지에선 개관 4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4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주며,가정의 날을 맞아 뮤지컬 ‘브라보 마이 러브’ 5월 4일~8일 공연 예매자들에게는 가족 패키지를 50% 할인해준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연극 ‘옥탑방 고양이’, 전석할인부터 사은품까지

최근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5월 한 달 동안 더욱 파격적이고 다양해진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당일 낮 12시50분, 저녁 7시20분 회차는 전석 12,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5일 어린이날에는 대학로 ‘월드 오브 보드게임’ 보드게임 무료 이용권, 8일 어버이날에는 ‘제스파’ 목 어깨 안마기, 14일 로즈데이에는 장미꽃과 ‘모아트’ 립스틱, 15일 스승의 날에는 ‘헬시그루’ 홍삼세트 등을 각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연휴에 들뜬 마음으로 방문하는 많은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악어컴퍼니

 

◎넌버벌 퍼포먼스 ‘썬앤문’, 5월 맞이 업그레이드

박칼린의 넌버벌 퍼포먼스 ‘썬앤문(SUN&MOON, 이하 썬앤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국내 문화 행사에도 참여한다. ‘썬앤문’은 전통 국악에 일렉트로닉, 록,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영상 홀로그램, 조명쇼 등을 결합한 융복합 공연으로 국악을 전공한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현대적인 국악쇼이다.

공연 재관람자의 경우 전석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상암 스탠포드 호텔(서울) 숙박권과 수려한 화장품세트, 오가다 티백/블랜딩티 이용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썬앤문’은 5월 6일 고양 어린이 박물관에서 개최하는 ‘新(신)바람난 뮤지엄 페스티벌’, 5월 12일 서울 중구에서 열리는 정동야행 행사에서 특별 공연을 진행하며 문화 행사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