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도 패턴의 강세는 여전하다. 특히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화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뜨겁다. 이에 여성복 브랜드 올리브데올리브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소개한다.

 

◆ 페미닌 룩 필수템 '롱 맥시 원피스'

여성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하늘거리는 소재의 롱 맥시 원피스를 추천한다. 소매가 비치는 시스루 디자인의 올리브데올리브 플라워 패턴 롱 맥시 원피스는 허리라인 밴딩이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해줘 여성스러움을 한층 부각한다. 뿐만 아니라 블랙 컬러의 롱 원피스는 결혼식 하객룩으로, 화사한 컬러의 롱 원피스는 데이트룩으로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에도 좋다.

 

◆ '뷔스티에 원피스'로 귀여움 UP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뷔스티에 원피스를 선택하자. 경쾌한 패턴이 매력적인 올리브데올리브 플라워 패턴 뷔스티에 원피스는 레터링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면 캐주얼함이 더해져 귀여운 무드가 배가된다. 또한 뷔스티에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는다면 어깨를 드러내어 여름철 멋스러운 휴가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리브데올리브 관계자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잘 어울려 지금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인기 아이템이다"라며 "특히 올해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롱한 길이감의 원피스가 인기를 끌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올리브데올리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