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웨어 브랜드가 다가오는 여름 필드는 물론 데일리룩, 바캉스룩으로도 손색없는 티셔츠를 내놓았다. 쾌적한 라운딩을 위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스타일로 일상에서도 착장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춘 게 공통점이다.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여름용 기능성 제품 ‘에어서클 티셔츠’를 출시했다. 제품명처럼 통풍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덥고 습한 여름에도 라운딩 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소재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자외선 차단과 흡습속건 기능이 포함된 일본 수입원사를 사용했으며, 등판에는 스포티한 절개와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소매 부분에는 배색 디테일을 준 베이직한 피케셔츠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면바지 또는 청바지와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골프웨어 벤제프는 여름을 앞두고 남성 골퍼들을 위해 화려한 패턴과 시원한 색감이 돋보이는 ‘보테니컬 패턴 티셔츠’를 출시했다. 보테니컬 패턴을 이용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여러 형태의 나뭇잎을 과감하고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이트, 네이비, 블루 3가지 배색으로 경쾌하고 쿨한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라운딩 시 햇볕을 많이 받는 어깨와 허리 부분에 중점적으로 어두운 배색을 더했다. 청량감은 물론 몸매도 보완해 준다. 전체적으로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이 제품은 단색 디자인의 바지와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