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가전업계가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행사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선물이나 가전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평소보다 좋은 조건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전에는 안마의자나 다리안마기, 녹즙기 등 건강과 직결된 가전이 ‘효도가전’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에는 미세먼지 기승 탓에 공기청정기가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가 하면 식기세척기·의류건조기 등 가사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기능성 가전이 소비자 선택을 빈번하게 받고 있다. 편리함과 고성능을 갖춰 소중한 가족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는 가전제품을 살펴보자.

 

01. 성능+실속 식기세척기 ‘지멘스 화이트’

 

식기세척기는 가사 노동 부담을 줄여주는 대표적인 가전으로 주부들의 환영 아이템이다. 부모님이나 배우자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의 식기세척기 화이트는 우수한 성능과 실속을 모두 갖췄다. 아쿠아센서로 헹굼수의 탁도를 자동으로 모니터링해 효율적인 세척이 가능하다. 물이 깨끗할 경우 배수하지 않고 재사용하도록 작동시켜 약 3-6L 물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식기의 오염도에 따라 부드럽게 물이 떨어지는 상부에는 세라믹 식기와 유리를 적재하고, 고압과 고온으로 물이 전달되는 하부에는 오염도가 심한 후라이팬, 냄비를 위치시켜 분리 세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출력을 높이면서도 작동 중 발생 가능한 자연 마모를 최대한 줄여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도자기 그릇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오월 사랑의 키친’을 진행 중이다.

 

02. 건강 필수품 공기청정기 ‘블루에어 클래식680i’

최근에는 공기청정기가 부모님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전문브랜드 블루에어는 이를 겨냥해 국내 시장에 ‘클래식680i’를 선보였다. 독보적인 헤파사일런트 기술로 공기 중 초미세입자까지 흡입한다. 시간당 850m3의 청정공기를 공급해 12분 만에 72cm2의 방을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또한 폴리에틸렌 소재의 방수성 필터를 적용해 집먼지 진드기, 비듬, 바이러스성 세균은 물론 꽃가루와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사물인터넷(IoT) 기능과 연동된 공기질 측정 센서 탑재로 스마트폰 앱과 연결하면 실시간으로 공기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원격조작도 가능하다. 현재 미세먼지 스페셜 에디션 엠블럼이 붙은 제품을 구매하면 PURE 411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03. 감각적 디자인 착즙기 ‘휴롬 블라썸’

젊은 세대를 겨냥한 휴롬 블라썸 원액기는 피스타치오 그린, 파스텔핑크 등 화사한 파스텔톤 색감과 백자 형상에서 모티프를 딴 둥근 곡선의 바디로 인테리어 효과를 주기에도 제격이다. 제품 조립과 분해가 쉽도록 모터축과 드럼을 일체형으로 설계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디자인 요소 외에 제품력도 더욱 강화했다. 기존 제품과 달리 2개의 투입구가 있는 듀얼호퍼를 탑재해 더욱 강력하게 착즙할 수 있으며 2.2배 넓은 측면 투입구를 적용해 큰 재료를 넣기도 편리하다. 나선형 스크루는 고강도 울템을 사용했으며 저속 회전을 통해 열 발생을 낮춰 영양소 파괴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재료의 영양소를 남김없이 짜낸다. 이외 초정밀 미세착즙망을 활용해 찌꺼기를 걸러내고 순수 원액만 착즙한다.

 

04. 세균제거+내구성 강력 공기청정기 ‘에어글 AG600’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글 AG600은 공급면적 98㎡(30평형)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에어글의 주력 제품이다. 일반적인 아파트는 물론 사무실, 안방, 작은방에서 쓰기 좋다. 3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걸러내면서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 등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분해하는 세균 제거 기능까지 갖췄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에 내구성이 뛰어나며 제품 전체에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다. 쉬운 이동을 위해 4개의 바퀴가 부착됐다. 4개의 버튼(전원, 모드, 속도, 타이머)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공기청정기 전용 필터 세트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가로 50명에게 7만원대 신제품인 에어글 AM120 페이스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홈페이지 가입 후 구매한 공기청정기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 3만점을 제공한다. 개인 블로그 등에 포토 상품평 작성 후 이메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캐나다 명품 그레이트 백을 20명 한정 제공한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