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가 ‘환상의 짝꿍’으로 변신했다. 두 사람이 천원의 행복으로 유명한 생필품 매장에서 폭풍 쇼핑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9회에서는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가 10년 만에 열리는 팬 미팅을 앞두고 즐거운 쇼핑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성광은 10년 만에 열리는 팬 미팅을 앞두고 팬들이 많이 오지 않을까 폭풍 한숨을 쉬는 모습을 보였다. 병아리 매니저는 ‘자존감 요정’으로 변신해 박성광에게 곳곳에서 힘을 불어넣어 줘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두 사람은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생필품 매장으로 향했고 환상의 짝꿍이 돼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병아리 매니저는 “저는 여기가 싸서”라며 평소 애용하는 곳임을 밝혔고 선물 준비를 착착 해나갔다고. 두 사람은 공개된 사진처럼 바구니를 사이좋게 들고 매장 곳곳을 누비며 팬 선물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박성광은 생필품 쇼핑에 열을 올렸다. 병아리 매니저를 향한 그의 섬세한 배려가 폭발할 예정으로, 츤데레 매력까지 뿜어낼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팬 미팅을 함께 준비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두 사람의 모습은 오늘(8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