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보배드림 곰탕집 성추행, 두번째 CCTV 공개 “부자연스러운 행동? 다리 저려서”

이른바 곰탕집 성추행 사건의 두번째 CCTV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곰탕집 성추행 사건의 두 번째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해당 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올린 것으로 추정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당초 공개된 영상과 달리 두번째 영상은 측면에서 찍힌 것이었다. 영상 속에는 성추행을 저지른 것으로 지목된 남성이 신발장 근처에서 상사를 배웅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시 가게로 들어온 남성의 1m 정도 떨어진 곳에는 피해자 여성이 방으로 들어가기 위해 문을 열고 있었다.

남성이 곁을 지나자 여성은 바로 뒤를 돌아 그를 붙잡았다. 이에 두 사람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인물까지 개입해 언쟁이 벌어지는 모습 역시 담겼다.

하지만 CCTV 영상만으로는 두 사람 사이에 접촉이 있었는지 진위여부를 판단하기가 어렵다. 때문에 영상을 두고 네티즌들간의 공방만 심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두 번째 CCTV를 공개한 네티즌은 “제2의 CCTV가 존재하고 이것이 남성에게 유죄가 선고되는 데 영향을 끼친 증거로 작용하였고 다른 CCTV를 보면 이야기가 달라질 것”이라는 피해 여성 측의 주장을 반박하기 위해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남성이 부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좌식으로 된 식당에 오래 앉아있다 다리가 저려서라고 주장했다.

한편 가해자로 지목된 남성에게 6개월을 선고한 판사의 신상정보까지 공개되며 보배드림 곰탕집 성추행 사건 논란은 점점 가속화되고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가을멋남들 ‘캐주얼라이징’ 주목...셋업수트·캐주얼 아우터 icon‘신서유기5’ ‘진짜사나이300’ ‘더 꼰대 라이브’…9월 기대되는 우량주 예능 icon제2의 방탄소년단은 누구?…빅히트, '글로벌 오디션' 개최 icon박은혜, 결혼 11년 만에 이혼…쌍둥이 양육 맡는다 icon강바람 좋은 계절 가을! 강변 자전거 라이딩 제대로 즐기는 TIP 3 icon취향대로 선물하자! 추석, 실속형 선물 리스트 4 icon‘쇼미더머니777’ 수퍼비 노엘 키드밀리, 나폴라 기록에 도전…마미손 탈락? icon'조카바보' 삼촌·이모 필독!...한가위 어린이 선물, 완구업계 신제품 6 icon‘신서유기5’ 글로벌 귀신 총집합…강호나시X적은키X요즘귀신 봇물터진 패러디 icon추석선물, 취향저격 이색 아이템으로 센스 있게 icon김동현, 아내 혜은이 연대보증 약속까지?…사기혐의로 법정구속 icon박은혜 측, 이혼 인정 "가치관 차이, 양육은 엄마가" [공식 전문] icon'신과함께' 시리즈,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초청 '연속상영' iconOCN 스릴러 '트랩' 이서진X성동일 확정…영화 제작진과 콜라보 icon'나혼산' 쌈디, 버킷리스트 번지점프 도전 '폭풍후회' icon방탄소년단 팬클럽, 日 우익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와 콜라보 비판..."아티스트 이미지 실추" icon김부선, 법률대리인 강용석과 경찰 출석..."적폐에 진보-보수 따로 있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