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조카바보' 삼촌·이모 필독!...한가위 어린이 선물, 완구업계 신제품 6

다가오는 추석, 고향으로 향하는 직장인들의 발길이 가볍지만은 않다. 바로 자녀, 조카들을 위한 선물 때문이다. 고향집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똘망똘망한 눈으로 손을 내밀고 있는 그들의 모습이 벌써부터 눈에 그려진다. 이를 위해 완구업계에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우리의 고민을 덜어주고 있다.

글로벌 종합 쇼핑몰 Qoo10(큐텐)에 따르면 장난감 카테고리의 전월 대비 월 평균 매출은 지난 7월 116%, 8월에는 120% 상승하는 등 증가세를 보였으며 비교적 구매하기 쉬운 50달러 전후의 장난감이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됐다. 그만큼 조카들을 위한 삼촌, 이모들의 완구 관심이 늘었다는 증거다.

 

■ ‘미니특공대X’ ‘로봇트레인 S2’ 아이들 취향 저격하는 작동 완구‧변신 로봇

국내 최대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삼지애니메이션은 추석 대목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X’ 캐릭터 완구 12종을 출시했다. 미니특공대 대원들이 사용하는 무기 ‘미니특공대X 특공엑스웨폰’은 2단 변신이 가능해 만화 속 주인공이 되고 싶은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특공엑스머신 레이봇’과 ‘특공엑스캐리어’는 변신로봇 완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레이봇은 로봇, 자동차, 비행기 모드로 3단 변신이 가능하고, 특공엑스캐리어는 비행기 모드와 트레일러 모드로 변신이 가능해 다이나믹한 재미를 준다.

CJ ENM은 애니메이션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의 방영을 앞두고 캐릭터별 변신 로봇과 레일 플레이 세트 등 25종의 완구를 출시했다. 기차와 로봇을 오가며 변신하는 ‘4인치 변신 로봇’부터 전자동 기차가 레일 위를 움직이는 작동 완구 ‘플레이 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아이들이 더욱 창의적인 놀이를 할 수 있다.

 

‣ ‘소피루비 노래방 마이크’ ‘리바이브 피닉스’...가족과 함께 즐기는 장난감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메이크업 보석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소피루비 노래방 마이크’를 선보였다. 요술봉 같은 화려한 디자인의 마이크에는 소피루비 주제곡 ‘트윙클’ ‘빠졌어’ 등 6곡의 반주가 들어 있으며, 목소리를 바꿔주는 음성변조와 녹음 기능도 탑재돼 있다. 노래를 부르는 동안 8가지 화려한 불빛이 나와 환상적인 분위기와 아이돌 가수가 된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은 온 가족이 함께 팽이 배틀을 즐길 수 있도록 인기 팽이 장난감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시리즈의 신제품 ‘리바이브 피닉스.10.Fr’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른 레이어보다 버스트 내구성이 높고, 보다 긴 와인더를 포함해 더 강력한 슛을 즐길 수 있으며 기존에 출시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제품들과 호환 가능해 가족 구성원별로 색다른 조합을 만들 수 있다.

 

‣ ‘트렁키’ ‘냉장고를 채워줘!’...두뇌발달, 신체발달 도와주는 유아 완구

이지엠 인터내셔널은 유아용 캐리어와 승용완구로 사용 가능한 ‘트렁키’를 판매하고 있다. 트렁키는 튼튼한 내구성과 더불어 기내 반입이 가능해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에도 적합하다. 승용완구로서 무게에 대한 부담이 없어 이동 시에도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으며, 집이나 기타 장소에서 간이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아카데미과학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유아용 보드게임 ‘냉장고를 채워줘!’를 출시했다. 간단한 게임을 통해 자연스러운 교육이 가능하며, 아이들의 두뇌 발달과 신체 발달에 도움을 줘 영유아 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신서유기5’ 글로벌 귀신 총집합…강호나시X적은키X요즘귀신 봇물터진 패러디 icon추석선물, 취향저격 이색 아이템으로 센스 있게 icon‘미스터션샤인’ 추석연휴 휴방, 스페셜 감독판으로 대체…”미공개신 공개” [공식] icon'서프라이즈' 이을 배우돌 '더 맨 블랙‘, 10월 10일 쇼케이스 "해외에서 먼저 관심" icon‘그것이 알고싶다’ 사법부 재판 거래 의혹, 日 강제징용 노동자들의 눈물 icon구하라 CCTV 공개, 남친 폭행 신고에 경찰 출동...경찰 "쌍방폭행으로 보고있다" icon편안하게 로맨틱하게~H&M, 2018 가을컬렉션 제안 icon조덕제, 반민정 영상 공개 “반기문 조카를 성추행했다고?”[동영상] icon‘쇼미더머니777’ 수퍼비 노엘 키드밀리, 나폴라 기록에 도전…마미손 탈락? icon강바람 좋은 계절 가을! 강변 자전거 라이딩 제대로 즐기는 TIP 3 icon박은혜, 결혼 11년 만에 이혼…쌍둥이 양육 맡는다 icon제2의 방탄소년단은 누구?…빅히트, '글로벌 오디션' 개최 icon‘신서유기5’ ‘진짜사나이300’ ‘더 꼰대 라이브’…9월 기대되는 우량주 예능 icon가을멋남들 ‘캐주얼라이징’ 주목...셋업수트·캐주얼 아우터 icon보배드림 곰탕집 성추행, 두번째 CCTV 공개 “부자연스러운 행동? 다리 저려서” icon김동현, 아내 혜은이 연대보증 약속까지?…사기혐의로 법정구속 icon1인가구 위해 명절기간 ‘혼추족 식당’ 선언...GS25, 추석도시락 출시 icon'편의점=아이돌 굿즈 전당'...세븐일레븐 ‘레드벨벳 교통카드' 뉴버전 출시 icon추석식탁도 간편식! 심플리쿡, ‘손님맞이 한상차림’ 출시 icon돌·투썸·금천미트...맛과 건강 챙기는 실속형 추석선물세트 7 icon가을입맛 유혹...고소한 ‘치즈’ 풍미 신제품 열전 icon이영자·신동엽·김준현...중소형 외식프랜차이즈 모델로 선전하는 이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