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가 지쳐가는 요즘, 외부환경 자극에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철벽방어 뷰티제품이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외부환경 자극에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줄 ‘마데카 리페어 라인’의 스킨케어를 출시했다. 외부환경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토너, 앰플, 크림 3-STEP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는 ‘마데카 리페어 토너’는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이뤄진 저자극 약산성 진정 토너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꽃수 75%가 함유돼 수분 입자가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들뜨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준다. 두번째 단계에서는 촉촉한 수분감의 워터젤 제형의 ‘마데카 리페어 앰플’을 사용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 바로 잡아준다. 특히 병풀 추출물이 80% 함유돼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고농축 피부 장벽 강화 크림인 ‘마데카 리페어 크림’으로 마무리해준다. 쫀쫀한 고농축, 고영양 크림 제형으로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에 의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케어할 뿐만 아니라 집중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보다 강력해진 항산화 효과와 함께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였다.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알카닌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력을 더욱 강화했다. 또 진피층을 이루는 3가지 요소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엘라스틱 3코어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

여기에 피부 최전방을 보호하는 마데카 보호막 형성 시스템을 통해 날씨 변화 등에 관계없이 어떤 환경에서도 피부의 수분량을 유지해 준다. 특히 각종 유효성분을 안정화시켜 피부 전달율을 높이는 일명 방패 캡슐 기술을 적용,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