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도 짧은 추석 연휴가 끝났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모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즐거움도 잠시,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는 순간 명절증후군은 어김없이 찾아온다. 긴 연휴를 보내면서 생활 패턴이 흐트러지다 보니 생체리듬이 깨진데다 장거리 운전에 고열량 음식 섭취, 가족·친지들과의 만남 등 신체적·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였을 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부터 여기저기 뭉친 근육까지 명절 증후군을 날려줄 수 있는 힐링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동국제약, 메디힐 제공

급작스러운 날씨 변화와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피로가 쌓이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피부 컨디션이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는 마데카 크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병풀추출물 TECA에 알카닌 콤플렉스를 더해 항산화력을 더욱 강화했다. 이를 통해 외부 환경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엘라스틱3코어 콤플렉스가 피부의 중심인 진피를 촘촘하게 케어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메디힐 '테라핀 핸드마스크'는 손 주름 개선 및 보습, 영양 효과가 있는 핸드 전용 보습 팩으로, 명절음식 준비와 설거지 등으로 거칠어진 손에 영양을 공급한다. 파라핀, 쉐어버터,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돼 핸드 마시지를 받은 것처럼 촉촉하고 매끈한 손을 만들 수 있다. 손에 핸드 마스크를 끼운 후 10~20분 후 제거만 하면 되므로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사진=러쉬 제공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베스트셀러 마스크 ‘카타스트로피 코스메틱’은 신선한 블루베리를 주원료로 한 마스크다. 블루베리를 전북 진안에 위치한 ‘깊은샘 블루베리 농장’에서 자연농법으로 기른 것이다. 또한 카모마일, 장미, 해초, 칼라민 파우더를 더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달래준다. 마스크를 하는 동안 은은하게 퍼지는 싱그러운 향기는 기분전환에도 효과적이다.

명절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스파 프로그램도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는 스파 프로그램 ‘토스카나의 허브’를 선보인다.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뭉친 근육과 긴장된 몸을 풀어주고 환절기 피부 관리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10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두드림, 홈플러스 제공

긴 명절 연휴 기름진 음식, 밀가루 등을 많이 먹으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다. 두드림의 건강기능식품 ‘칼로커트'는 평소대로 식사하며 식후에 섭취하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다이어트를 돕는 기능성이 있다. 또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기능성이 있어 이런 불편함을 겪는 이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 선보인 ‘원터치 유무선 안마쿠션’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쿠션형 안마기로 곡선형태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목, 어깨, 허리 등 어느 부위든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효과를 주는 360도 회전방식 지압, 내장형 마사지볼, LED 온열기능, 15분간 마사지 후 자동으로 종료되는 15분 자동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가정용 어댑터는 물론 즉시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한 차량용 시거잭도 포함돼 있어 집이나 회사, 차 안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실큰코리아 제공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코리아는 고주파마사지기(페이스타이트와 실루엣) 에프터케어 이벤트를 27일부터 10월15일까지 진행,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긴 연휴 동안 잃어버린 피부 탄력을 되찾고, 명절증후군 극복을 위해 기획됐다. ‘페이스타이트’는 3가지 기능의 에너지가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쫀쫀하고 매끈하게 리프팅된 피부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진피층 깊숙이 도달하는 것과 아울러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루엣’은 매끈하고 탄력 있는 몸매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주는 고주파 보디 디바이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 등 전문숍에서 관리받은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사진=메이크온 제공

케이블채널 올리브 '밥블레스유'에 소개돼 관심을 끈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는 고주파 열에너지와 빛 에너지의 섬세한 더블 레이어 리프팅 기술이 연약한 눈가는 물론 팔자주름, 미간 등 탄력 손실이 많은 부위의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리프팅 디바이스다. 일상의 뷰티 케어에 에너지를 더해 더 쉽고 빠르게 최상의 효과를 이끌어내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