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과 나이를 초월해 탈모에 대한 고민과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오는 7일까지 파르나스몰 센트럴 라운지에서 스페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두피 홈케어를 할 수 있는 홈 스파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프로모션은 무료 전문 두피 진단 서비스와 샘플링 이벤트, 구매 가격대별 기프트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행사를 통해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셀러 샴푸(200ml) 구매 시 동일 제품을 5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1만4000원 상당의 르네휘테르 미니 해피박스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파르나스몰 스파 바우처 제공 등 구매 가격대 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팝업 및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이번 팝업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 8가지 전문 두피 진단 서비스를 받으면 맞춤형 샘플을 증정하는 ‘두피진단 이벤트’ ▲ 르네휘테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샘플을 제공하는 ‘웰컴 샘플링 이벤트’ ▲ 핸드아웃 혹은 파르나스몰 영수증을 소지하고 방문한 고객에게 샘플을 선물하는 ‘프리 샘플링 이벤트’ ▲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팝업 내 홈스파 부스 존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샘플을 받을 수 있는 ‘SNS 샘플링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르네 휘테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