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가수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데뷔 후 처음으로 시즌송을 발매한다.

오늘(7일) 자정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 SNS채널에는 “2018년 12월 10일 6PM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가 함께한 설렘 가득한  윈터 러브송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WM엔터테인먼트 첫 시즌 송 프로젝트 HELLO! WM의 타이밍(Timing)과 함께 따뜻하고 설레는 연말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하얀 눈이 내리는 설원 속에 소년과 소녀가 서로를 마주하며 바라보고 있다. 구름 위 유리로 뒤덮여 있는 봉안에 갇혀진 세계에는 판타스틱한 무드 속에 로맨틱한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또한 서로를 마주 한 남녀 사이에는 어떠한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WM엔터테인트먼트는 소속 가수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 총 17인과 함께 'HELLO! WM' 이란 이름으로 10일 2018년 겨울 프로젝트를 발매할 계획이다. 그동안 감각적인 콘셉트와 ‘보컬 명가’로 알려진 WM엔터테인트먼트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이 단체로 시즌송을 발매하는 것은 회사 설립 후 처음으로 알려지며, 이번 시즌송 발매에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인사하듯 다가온 'HELLO! WM' 이라는 프로젝트는 한해 동안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음악을 사랑해주었던 팬들 뿐 아니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따뜻하고 설레는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WM엔터테인트먼트 첫 시즌송 프로젝트 ‘HELLO! WM’의 앨범은 10일 6시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