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커피프렌즈’ 양세종, 밀려드는 설거지에 셀프 응원 “세종아 침착하자”

양세종의 혼잣말이 눈길을 끌었다.

1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커피 프렌즈’에는 혼잣말을 하는 양세종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커피프렌즈'

종일 설거지를 하느라 바쁜 양세종의 모습에 유연석은 곁으로 다가갔다. 옷이 길어 물에 젖을 것 같자 직접 이를 걷어 올려주는 것은 물론 “고무장갑을 사와야 겠다”라며 직원복지에 만전을 기했다.

최지우는 손님들을 문앞까지 정성스레 배웅했다. 그러나 이내 테이블을 치우지 않았다는 걸 깨닫고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여기에 양세종은 홀까지 나와 설거지 거리를 받아가는 등 조금씩 손발이 맞춰가는 모습을 보였다.

양세종은 다시 씽크대 앞에 서서 “세종아 침착하게”라고 스스로를 다독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커피프렌즈’에는 바쁘디 바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랜선라이프’ 퓨어디, ‘달콤살벌’ 호러 팬미팅...팬들 분장에 "나도 안그랬어!" icon‘동물의 사생활’ 문근영·김혜성, 펭귄 다큐 비장의 무기 ‘스파이캠’ 사용 icon‘랜선라이프’ 나름TV, 신당동 3대 떡볶이 먹방...닭발+맥반석 ‘이색 조합’ 눈길 icon‘공복자들’ 엠브로 이동현, 구독자 97만의 ASMR 푸드 파이터 icon‘왼손잡이 아내’ 줄거리...이수경, 남편 행방 찾았나? 김진우 1인2역까지 icon‘비켜라운명아’ 박윤재, 이종남 남편이 훔친 아이였다 ‘충격’ icon‘비켜라 운명아’ 간미연 “내 딸 사진, 콘테스트 끝난 즉시 삭제해라” icon알켈리, '미성년자 집단 성폭행' 폭로 다큐...레이디 가가 "함께 작업한 곡 삭제" 분노 icon‘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방빼라는 집주인에게 애원...“남편이 이 집에 올 수 있어요” icon‘궁금한이야기Y’ 초교파, 조현득 실종과 무슨 연관이? “기존의 종교 뛰어넘어” icon‘랜선라이프’ 퓨어디, 잔혹동화 ‘좀비 백설공주’로 변신...“부산행에서도 쓴 렌즈” icon조재윤, 유연석의 이유있는 섭외…‘커피프렌즈’ 인간 식기세척기 icon심방골주부, 겨울 간식 시리즈...맷돌 호박죽+아궁이 군고구마(랜선라이프) icon‘연예가중계’ 이영자, “호박식혜·명란떡국” 예능대상 자축 먹방 iconJR, 나이만큼 먹는 호박죽 새알심에 “25개”...김숙 “배도 안부르겠어” (랜선라이프) icon‘SKY캐슬’ 찬희, 최원영에게 과거 일 언급...”엄마, 아빠가 죽인 거예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