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과 옥션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진한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가성비 선물부터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까지 풍성하다.

사진=쿠팡 제공

먼저 쿠팡은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부터 부부, 부모님을 위한 생활용품, 건강용품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아이 마음에 쏙! 완구 선물’ ‘우리 아이 맞춤 선물’ ‘부모님 예쁨받는 효도 선물’ 등 연령대별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은 매일 브랜드별 인기상품 5가지를 선별해 특가로 판매하는 ‘스페셜 프라이스’ 코너를 2주 동안 진행한다. 특히 샤오미 포코폰, 키드크래프트 미니마우스 빈티지 키친, 뉴발란스 아동용 운동화, 고프로 히어로7, LG전자 울트라 노트북, 인스탁스 미니9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인기 어린이 완구 최대 10% 즉시할인, 유아동 도서&음반 최대 7000원 쿠폰 제공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황금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 외식, 공연 상품도 판매한다. 고객들은 제주여행, 해외여행부터 펜션&캠핑, 호텔&뷔페까지 쿠팡이 엄선한 인기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옥션 제공

옥션은 다음달 5일까지 ‘A.SALE 가정의 달’을 전개한다. 어린이날 선물부터 어버이날 취향별 선물 등 인기 아이템을 키워드별로 추천, 할인가에 판매하고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ID 당 1일 1회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전 회원에게 오는 28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5대 백화점(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 백화점) ‘7% 중복쿠폰’을 기간 내 3회 추가로 지급한다.

아이와 아빠가 함께 즐길 수 있는 ‘I’M YOUR FATHER’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5월31일까지 ‘I’M YOUR FATHER’ 기획전 내 레고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랜덤 추첨을 통해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1팀), 스타워즈 스튜디오 가족사진 촬영권(10팀) 등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레고 스타워즈 체험팩'을 제공한다.

바쁜 일상 속 아빠와 아이가 함께 공유한 시간을 담은 사연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워즈 스튜디오 가족사진권(10팀)과 '레고 스타워즈' 20주년 스노우스피더(1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14일 개별 연락 및 레고 원더랜드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