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예능 ‘미우새’ 홍선영 만의 일이 아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다이어트 물결이 확산하는 가운데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학생이나 직장인의 건강한 식생활과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과 곤약이 결합된 ‘한끼볶음밥’을 출시했다.

사진=푸드나무 제공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낮은 칼로리 대비 높은 포만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제품은 국내산 백미와 함께 곤약미를 섞어 집밥처럼 조리해 차지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곤약미는 식감과 모양을 쌀과 비슷하게 만들어낸 곤약으로 열량에 비해 높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포만감은 물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조리부터 처리까지 간편하도록 설계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겨 다니며 먹을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조리법 또한 전자레인지에 3분30초만 돌리면 된다. 공인기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용기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에서도 안심할 수 있으며 뚜껑에 증기배출 구멍이 있어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한다.

또한 해물맛, 새우맛, 카레맛 등 총 3가지 종류로 출시된 한끼볶음밥은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은 물론 카레, 오징어, 위소라 등 특징에 맞는 재료들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랭킹닭컴 및 맛있닭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