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체중관리와 건강한 한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이 저칼로리 인기 간식 4종을 선보였다.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제공

신제품은 ‘소소한밤 곤약 떡볶이’와 ‘소소칩 닭가슴살 2종’(오리지날&치즈·갈릭&시금치), 바질씨드가 들어있는 ‘소소 초코바’다.

떡볶이 특유의 매콤함과 과자의 바삭한 식감, 초코바의 단맛 등 기호성을 잡은 가운데 곤약 떡볶이는 108Kcal, 초코바는 97Kcal, 닭가슴살칩 오리지날&치즈맛과 갈릭&시금치맛은 각각 118Kcal, 111Kcal로, 모두 섭취에 부담 없는 100Kcal대로 만들어졌다.

소소생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 브랜드몰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소한밤 곤약 떡볶이’와 ‘소소칩 닭가슴살’은 각각 세트 및 박스 구매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소소 초코바’는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2017년 론칭한 소소생활은 저칼로리 야식 ‘소소한밤’, 곡물 뮤즐리 ‘소소한끼’ 등 다양한 제품으로 밀레니얼 세대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현재 전 제품의 누적 판매량은 약 170만개에 이르며 지난해 11월 대형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하는 등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