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책을 구입해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매일 오전 한정 수량 북박스 이벤트 등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어린이날 선물로 도서를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겐 인기 유아동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에 G마켓과 옥션은 유아동 도서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인기 유아동 도서 대표 브랜드의 미니샵을 함께 선보인다. 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는 각각 3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별 인기 도서 2~3권으로 랜덤 구성한 북박스 특가 판매 코너를 준비했다.

G마켓은 ‘삼성출판사 12주 유아학습지’ ‘핑크퐁프렌즈 핑크퐁스티커색칠북’ ‘그린키즈 유아 동물 보드북’을, 옥션에서는 ‘키즈엠 유아창작 동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색칠북 스티커북’ ‘기탄교육 유아 창작동화’를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3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스마일페이(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전용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신한, NH, 씨티카드로 구매시 최대 15% 카드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유아동 도서를 하루 동안 특가로 구성한 슈퍼딜 코너도 확인할 수 있으며, 삼성출판사, 기탄교육 등 유아동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는 미니샵도 연다. 스마일클럽(유료 회원제) 회원이라면 1만원 이상 도서 구매시 최대 5000원까지 15% 할인 쿠폰도 별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