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7년째 사용자 중심 FAN마케팅의 일환인 ‘찾아가는 시연회’를 이어가며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보쉬 전동공구 제공

보쉬 전동공구는 24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두일공구 앞 두일 공구데이에서 ‘찾아가는 시연회’를 진행했다. 소비자에게 제품 체험 기회 및 전문가로부터 직접 제품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전국 보쉬 판매 대리점 및 서브 판매점 앞, 공구단지 내 행사 장소 등에서 마련하고 있다.

이번 시연회에는 보쉬 전문 시연팀이 최근 출시한 혁신적인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와 18V 동급 배터리 하나로 100% 호환되는 파워 임팩 200C 드라이버/렌치를 비롯해 전문가용 전동공구, 측정공구, 전동공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제품 및 주력제품 체험은 물론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을 소개하고 시연했다.

소비자는 구매 전에 제품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듣고 궁금한 점을 현장에서 바로 물어볼 수 있으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 결정하거나 바로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다.

현장 구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전문가용 전동공구(보쉬 블루) 제품 대상으로 현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쉬 전동공구의 배터리를 USB 전력 공급장치로 활용할 수 있는 GAA 18V-24, 30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픈 툴백, 50만원 이상 구매 시 게도레 수공구 세트, 70만원 이상 구매 시 18V 배터리 4.0 Ah를 증정하며 다양한 보쉬 기념품도 증정한다. 4월 시연회는 경기도 오산, 경상북도 경산, 광주광역시, 경기도 여주, 경상북도 영천 등으로 이어진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보쉬 그랜드 페스티벌’을 6월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다. 전동공구 구매 후 온라인 제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