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하가 지나며 여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호텔 업계에서는 여름 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매년 여름 색다른 비주얼의 빙수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토핑으로 맛은 물론, 비주얼적 재미를 더욱 강조한 네 종류의 이색적인 빙수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 종류의 빙수는 블루 밀크 아이스에 파인애플, 블루베리, 서프보드 모양의 초콜릿 토핑을 넣고 파란색의 솜사탕으로 장식해 마치 파도치는 바다의 서퍼를 연상하게 하는 ‘오션 빙수’, 밀크 아이스, 수박, 블루베리, 수박 모양의 아이스크림, 팝핑 초콜릿 등이 들어가 더욱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재탄생한 라운지의 인기 메뉴인 ‘수박 빙수’, 망고 밀크 아이스, 신선한 망고, 망고 머랭, 구운 아몬드, 코코넛 젤리, 벌집 모양의 초콜릿 등 다양한 토핑의 달콤함과 독특한 식감이 조화로운 ‘망고 빙수’, 단팥의 진한 풍미와 쫄깃한 인절미, 바삭한 식감의 팔미에 쿠키의 조합이 돋보이는 ‘팥빙수’ 등이다. 

고객의 다양한 입맛에 맞춰 독특한 개성을 담은 빙수로 더욱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라운지의 빙수 프로모션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는 제주산 유기농 녹차 및 홍차로 만든 디저트부터 한입 크기의 핑거푸드, 아이스크림에 이르기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단 트레이에는 홍차 스콘 및 함께 먹으면 좋은 라즈베리 잼, 클로티드 크림과 녹차 스프레드, 국화 차 에클레어, 녹차 크레이프, 녹차 마카롱이 포함된다. 애프터눈 티타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녹차 시폰 케이크, 녹차 초콜릿 타르트, 유자향을 낸 블루베리가 들어간 녹차 초콜릿 케이크 등 각양각색의 녹차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제 소시지가 들어간 페이스트리 롤, 연어와 새우가 들어간 해산물 파이, 치즈 키슈 등의 핑거푸드 또한 맛볼 수 있다.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는 함께 즐기면 녹차의 풍미를 배로 즐길 수 있는 4가지의 차를 티메뉴로 선택할 수 있다. 어린 녹차잎으로 우려낸 세작차, 따뜻한 물을 부으면 꽃이 피어오르며 은은한 국화향이 올라오는 국화차, 녹차와 함께 마리골드, 핑크장미, 콘플라워를 발효하여 향긋한 꽃향기가 일품인 웨딩 그린티, 상큼한 영귤과 녹차를 함께 발효한 영귤차가 티메뉴에 포함된다. 7월 3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반부터 5시까지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