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이 해외 로밍전화 무료 혜택을 확대한다. 5월 가정의달 및 여름휴가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사진=와이파이도시락 제공

와이파이도시락 예약 시 제공되는 해외 로밍전화 애플리케이션 ‘도시락톡’ 무료 포인트는 와이파이도시락만 예약해도 해외 로밍전화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혜택 중 하나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해당 혜택을 기존 2시간에서 4시간(한국발신 기준)으로 확대해 해외 여행지에서 전화요금에 대한 소비자 걱정은 덜고 편의성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도시락톡을 사용하면 국가 상관없이 선명하고 깨끗한 고품질의 음성로밍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메신저 음성 서비스와 달리 주소록 연동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고, 국내 유선 전화로도 걸 수 있어 유사시 유용하다. 여기에 한국, 현지, 제3국 등 발신 국가에 제한 없이 무료 통화가 가능하며 해외 어디서든 도시락톡끼리는 포인트 없이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이와 함께 와이파이도시락은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중동, 아프리카 국가 예약 시 자동으로 1일 요금을 차감해준다. 비행시간이 짧은 아시아 지역을 제외하면 모든 국가 예약 시 자동으로 1일 무료가 적용되는 실질적인 혜택으로 장거리 여행 시 비행시간 만큼 절약할 수 있다. 여행 기간이나 횟수에 상관없이 해당 국가에 상시 적용되는 혜택으로, 지난달 말 혜택 오픈 이후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