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이 박은석을 버릴 생각이다.

8일 방송된 KBS2 ‘닥터 프리즈너’에서 이재준(최원영)이 선민식(김병철)에게 따끔한 충고 한마디를 던졌다.
이날 선민식 밑에 있던 최동훈(채동현)이 나이제(남궁민)과 함께 일하게 됐다. 이재준을 만난 선민식은 “최동훈을 의무관으로 앉혀놨으니 나이제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이재환(박은석) 형집행정지까지 제 뜻대로 할 수 있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재준은 “좋아요, 다 좋은데...형집행정지는 죽기 직전의 사람들한테나 허용되는 거라면서요”라고 물었다. 선민식은 “그거야 힘없고 빽없는 놈들 이야기죠. 이재환은...”이라고 하자 이재준이 말을 막았다.
그는 “선과장님. 저는 제 가족이라고 해서 특별한 처우를 받는 걸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나이제를 지지하는 것도 재환이를 남들과 똑같이 처우하겠다고 해서였는데 그 친구가 말을 바꾼 거잖아요”라면서 “그러면 이제부터 남들과 똑같은 처우를 받게 해야죠. 굳이 형집행정지로 나오고 싶어하면 죽어서 나오게 하던가요”라고 말해 선민식을 놀라게 했다.
관련기사
-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박민영과 가짜(?)연애 종지부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 닥터 브로너스, 현대홈쇼핑서 ‘땡큐 패키지’ 판매...50% 할인구성
- '살림남' 김승현 母, 성형외과 의사 평가에 충격 "아들 코가 父 닮아?"
- 에코, 센스男 간절기 '오피스 하이브리드룩' 제안
- '살림남' 유리, 혜빈 母 부재에 눈물 "혼자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 '실화탐사대' 베이비부 다온-다율, 소속사 대표 만행 폭로 "지원無, 시술 강요"
- '살림남' 유리, 4년만에 김성수 딸 혜빈 재회 "예뻐졌는데 약간 통통해졌네"
- '살림남' 최민환, 다이어트 포기? 식탐 폭발...휴게소 먹거리 정복자 등극
- 와이파이도시락, 예약하면 해외 로밍전화·데이터 1일요금 ‘무료’
- 도경환, 김영란법 위반+갑질 의혹 해명 "외교부, '특임대사' 공격"
- '수미네 반찬' B1A4 산들-공찬, 지원군 합류 "정신없어...바로 투입하네"
- '수미네 반찬' 어버이날 특집, 서울점 오픈 "신청서 1300여개, 신청자 5000명↑"
- '왼손잡이 아내' 정찬, 김진우 母 죽인 범인 "형님은 죄 없다고!"
-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김진우 뺨 때려 "내가 아내? 피가 거꾸로 솟아"
-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놀이기구 초보자 장현성에 "바지 안 지렸어'?"
- '닥터 프리즈너' 김병철, 최원영에 호칭 정리 요구 "선과장? 이젠 선센터장!"
- '더 뱅커' 차인하, 감사실 정보유출 스파이?...안우연 충격
- '마이웨이' 은희, 은퇴→미국行→재혼 "남편, 아이들 선생님...주변 반대 심했다"
- '구해줘2' 엄태구, 교도소 수감 첫 등장...월추리 뉴스에 시선집중
- '라디오스타' 최현석, 소금 뿌리기 자제 이유? "오십견 왔다"
- '라디오스타' 동지현, 백지수표 받은 쇼호스트 "이미 이직 결정...감사한 마음"
- '한끼줍쇼' 윤진이, '하나뿐인 내편' 악역 연기? "오해 많이 받았다"
- '구해줘2' 천호진, 월추리 마을 방문...이솜에 관심?
- '라디오스타' 변정수X염경환X동지현, 성별 구매 다르다? "男, 8만원 이상 속옷 안 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