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선이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하차한다.

택시기사와 경찰을 폭행해 논란에 휘말린 한지선이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하차하게 됐다.

사진=SBS

SBS 측은 오늘(24일) “제작진은 23일 늦은 저녁 소속사로부터 해당 사실에 대해 통보를 받았다”라며 “제작진도 당황스럽고 어려운 입장이지만 최선을 다해 수습히기 위해 충분한 내부 논의를 거쳤다. 그 결과 한지선이 공인으로 자숙의 시간을 갖는게 마땅하다고 판단, 하차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또 “한지선은 극 중 스토리상 사건의 핵심적인 키를 쥐고 있는 조연 역할로 분량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대본 전면 수정과 해당 배우의 출연분량을 편집 및 삭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드라마는 반사전제작으로 28회(30분기준)까지 촬영이 진행된 상태”라며 “전면 재촬영은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어 촬영분에 한해서는 일부 장면들이 방송 될 수 있다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해당 배우가 나오는 장면은 최소한으로 줄여서 방송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향후 드라마 제작이 원만히 진행되고 시청자 분들께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지선은 지난해 9월 강남 인근에서 60대 택시 운전기사 A씨와 다툼 후 경찰 조사를 받았다. 채널A 보도에 따르면 한지선은 이 과정에서 택시기사의 뺨을 때리고, 경찰관의 팔을 깨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법원에서 폭행 및 공무집행방해 등 혐의로 벌금 500만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