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왓쳐’ 서강준, 첫 장르물 도전 “다채로운 매력”…날카로워진 눈매

서강준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보이스3’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되는 OCN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쳐)’(연출 안길호/극본 한상운/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왓쳐’)측이 11일,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서강준의 캐릭터 스틸컷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지우고 강렬한 아우라를 장착한 서강준의 연기 변신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왓쳐’는 비극적 사건에 얽힌 세 남녀가 경찰의 부패를 파헤치는 비리수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밝혀내는 내부 감찰 스릴러. 경찰을 잡는 경찰,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을 소재로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 심리스릴러를 그린다.

다양한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서강준이 데뷔 이후 처음 도전하는 장르물이라는 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서강준의 캐릭터 티저 영상과 스틸컷이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공개된 스틸사진에서는 서강준의 깊어진 연기 변신을 엿볼 수 있다. 경찰 제복을 입고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는 서강준의 날 선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사실에서 보여주는 무게감 역시 남다르다. 입가에 옅은 미소를 띠고 있지만, 상대를 압도하는 눈빛은 그동안 서강준이 보여주지 않았던 낯선 얼굴. 그가 ‘김영군’이란 인물에 얼마나 몰입했는지 사진 한 컷에서 고스란히 전해진다. 차갑고 날카로운 눈빛 속에 뜨거운 열기를 내뿜는 ‘김영군’의 모습은 그 자체로 서강준이 보여줄 연기 변신에 기대를 더한다.

서강준은 행동이 먼저 앞서는 열혈파 순경 ‘김영군’을 맡는다. 기동순찰팀에 근무하던 김영군은 과거 비극적인 사건으로 얽힌 도치광(한석규), 한태주(김현주)와 재회하며 비리수사팀에 합류하게 된다. 서강준은 “김영군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친구다. 인간적이고 허점이 많아 보이지만, 날카로운 면모를 갖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WATCHER(왓쳐)’ 제작진은 “캐릭터 몰입이 좋은 배우다. 복잡한 내면을 가진 김영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보여줄 한층 깊어진 연기부터 몸을 사리지 않는 강렬한 액션까지, 진화한 서강준의 매력과 진가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완성도 높은 작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장르물의 외연을 넓혀온 OCN이 새롭게 선보이는 내부 감찰 스릴러 ‘WATCHER(왓쳐)’ 는 오는 7월 첫 방송 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보좌관’ 이정재-신민아, 연결고리 정진영? 인물관계도 공개 icon[1인가구 필수템] PN풍년 '위더스 뉴트로 IH', 자취요리 다 가능한 냄비 4종 icon인싸의 여름휴가! 가성비+디자인 할리스 ‘트래블 꿀템’ 아이템 icon"돌아온 여름걸그룹" 레드벨벳, ‘짐살라빔’ 컴백 쇼케이스 19일 개최 icon‘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톱클래스 퍼포머 출격! 14일 ‘뮤직뱅크’ 첫 방송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시작점은 어린시절? “운명의 연결고리 밝혀진다” icon여름휴가, 특가 이벤트로 준비하자! 오투어 여름 박람회 icon아이와 함께 ‘얼리바캉스’ 준비한다면? 놓치면 안될 '필수템' 추천 icon'출장수사', 배성우X정가람 형사 콤비 뜬다!...9일 크랭크인 icon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여름 야외활동 ‘필수템’ 컬래버레이션 icon‘WWW’ 권해효X예수정X유서진, 시선강탈 캐릭터 열전! 밀당의 귀재 총출동 icon서울역사박물관, 한양도성 역사 살피는 '도성의 수문'展 icon‘아내의 맛’ 함소원VS진화, 육아 스트레스에 충격적인 속내 고백 ‘폭풍전야’ icon뮤지컬 ‘시티오브엔젤’ 최재림-강홍석-이지훈-테이, 韓 초연 캐스팅 공개 icon이희호 여사, 마지막 순간까지 의식 있엇다…“찬송가 부르며 편안히 소천” iconLG전자 'XG', 多기능+밀스펙까지 가성비甲 스마트폰 icon하프클럽, 휴가철 ‘여름 세일’...크록스-버켄스탁-휠라 등 ‘최대 90%’↓ icon이다혜 작가, CGV아트하우스 '영화 리뷰쓰기' 클래스 진행 icon한국필립모리스X커피빈코리아, 전자담배 전용 공간 '베이핑 룸' 설치 icon‘정보화 사각지대’ 노인들, 개인정보 유출+금융사기 노출...모바일 교육 필요 icon넷플릭스 '러브 데스+로봇', 시즌2 제작 확정...'쿵푸팬더' 여인영 감독 참여 icon'영화토크' 추상미 감독, 춘천 시민 100명 만남...'폴란드로 간 아이들' 상영 icon고유정, 살해방법 잔인했지만 ‘단독범행’ 결론…내일(12일) 검찰 송치 icon'동상이몽2' 100회, 24일부터 '홈커밍데이' 특집...첫 주자 우효광♥추자현 icon故 이희호 여사 유언 공개 “우리 국민들이 행복한 삶 사시기를” [전문] icon오타니, LA에인절스 선발 제외…류현진 ‘한일 슈퍼스타’ 맞대결 무산 icon"손흥민-황의조 출격?"...한국, '1무 4패' 이란전 징크스 깨나 icon홈초이스X케이블TV사, U-20 월드컵 韓우승 기원 'VOD 쿠폰' 이벤트 icon입맛 상실한 여름, 맛+식감 동시에 저격한 대세 ‘츄잉푸드’ icon1인가구 급증에 채소가 남는다? 정부 공급과잉 대응TF 구성 icon키디비, 2년 3개월만에 컴백! 블랙넛 소송 뒤로하고 ‘새 출발’ icon‘가이드 폭행’ 예천군의원 박종철, 벌금 300만원 선고 “피해자와 합의” icon옹성우, 오늘(11일) 신곡 'Heart Sign' 발표! "청량 보이스+역동적 리듬감"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