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레깅스·조거...레드페이스, 여성 아웃도어팬츠 ‘파워플렉스’ 선봬

최근 몇 년간 애슬레저 열풍이 불면서 남녀 불문하고 레깅스 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름철 여성 소비자들은 산행 등 야외활동을 할 때에도 움직임이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레깅스나 슬림핏의 여름 팬츠를 즐겨 착용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여름철 야외활동시 뛰어난 신축성과 착용감으로 활동성과 패션지수를 한층 올려주는 여성용 아웃도어 팬츠인 ‘파워플렉스 팬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고, 바디라인을 날씬해 보이게 잡아주는 슬림한 핏감이 특징이다. 올여름에는 소재와 핏, 기장 등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레깅스는 산행, 워킹 등 아웃도어 활동부터 요가나 헬스 등 실내 운동을 할 때에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운동하는 여성들로부터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룩을 위한 포인트 외에도 역동적인 활동을 위한 신축성이 좋아 어떤 운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신축성이 좋은 레깅스에 반바지를 레이어드 해서 입거나 치마가 부착된 치마레깅스를 착용하면 활동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플렉스 컴포트 우먼레깅스’는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허리밴드가 탄탄하게 디자인돼 복부의 군살을 잡아줘 몸매 보정 효과가 있다. 또한 봉제선을 최소화하고, 타이트 핏으로 더욱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하도록 디자인했다.

‘플렉스 쿨 스커트 우먼레깅스’ 역시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스판 소재의 일체형 스커트가 부착돼 있어 엉덩이를 가려주기 때문에 별도의 팬츠를 착용하지 않아도 활동이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파워플렉스 소재는 신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4-way 스트레치 기능을 갖춰 착용감이 편안하며,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또한 땀을 흘리거나 비가 내려도 습기로부터 쾌적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여름철에는 팬츠의 디자인과 색상은 물론 9부, 7부 등 기장까지도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포트 컴포터블 9부 우먼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운 핏으로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조거 팬츠다. 팬츠 밑단에 밴드 시보리를 사용해 팬츠의 길이감도 조절할 수 있고, 밑단이 흘러내리지 않아 조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 조절에도 용이하다.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을 가졌으며 색상은 블랙과 차콜이 있다.

‘플렉스 미라클 7부 우먼팬츠’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등산바지로 편안한 착용감을 물론, 기존 등산바지 보다 한층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무릎 바로 아래까지 내려오는 7부 기장으로 여름철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끈적임 덜한 쾌적함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다양한 움직임에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광대에 플래쉬 ON! 페리페라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 출시 icon16브랜드, ‘16 밀크 필 클렌징밤’ 출시...필링과 클렌징 한번에 icon뉴트로 감성 저격...지프 ‘로고 티셔츠’ 인기몰이 icon배정남, ‘닥스X크리잔’ 화보 공개...백팩vs슬링백 icon청하, 크리니크와 손잡고 신라면세점 단독세트 출시...뷰티팁 제안 icon쓰리(THREE), 여름 피부보호 ‘밸런싱 UV 프로텍터R’ 제안 icon로라 메르시에, 트래블 사이즈 '루스 파우더' 론칭 프로모션 icon키스데이, 촉촉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로맨틱 데이트 완성 icon클렌징, 단계는 줄여도 세정력은 UP...뷰티업계 '스킵케어' 열풍 icon디자인유나이티드, 7월 개봉 '라이온 킹'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출시 icon'작업실' 고성민, 빅원에 직진 본능 "오빠 저랑 사귈거예요?" icon'한끼줍쇼' 공원소녀 레나, 母 가수 이은저?...이경규 "'세월 가면' 아는 노래" icon[오늘날씨] 서울 최고 28도, 경북 의성 31도 무더위...자외선 지수 매우높음 icon여자축구, 나이지리아 0대2 敗…월드컵 16강 진출 적신호 icon바비킴, 8월 24일 단독 콘서트 '사랑...그 놈' 개최..17일 티켓오픈 icon‘절대그이’ 여진구, 방민아 잊고 리셋? 홍서영에 “여자친구” 충격 icon'기생충', 700만 넘고 주춤...韓 박스오피스1위 여전+차트 진입한 '맨 인 블랙' icon위메프 더싸다특가, 장바구니 통째로 할인? 오늘(13일) 할인 브랜드는 icon'오늘(13일) 솔로데뷔' 전소미·유연정 아이오아이, 제외? "9인조 확정" icon홍콩 경찰, 시위 진압에 최루탄·물대포 동원…고무총 사용 icon'WWW' 임수정, 포털 전쟁서 첫승..장기용과 로맨스는? '호기심 폭발' icon‘봄밤’ 한지민, 김준한父 김창완에 “결혼 생각없다” 선언…시청률 7.7% icon트럼프, 김정은 친서 언급 “따뜻한 친서…북한과 매우 좋은관계” icon'여중생 성폭행 혐의' 교사 구속, 法 "도주 우려가 있다" icon보테가 베네타, 카카오톡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 론칭 icon오니츠카타이거X지방시, 스니커즈 ‘멕시코66지디엑스’ 최초 공개 icon셀큐어, 생명력 짱짱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 출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