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이하퀸)의 드러머 멤버 로저 테일러(Roger Taylor)가 한국 팬들에게 특별 메시지를 전했다.

퀸 월드투어전시 한국운영사무국은 7월7일부터 10월 6일까지전세계 최초로 열리는 ‘보헤미안 랩소디 : 퀸 월드투어전시’를 진행한다.

이런 가운데 멤버 로저 테일러는 한글 자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는 "서울전시 레알 실화입니다"라며 센스를 담았다.

특히 이번 자필 메시지로 퀸의 멤버들이 전시를 보기위해 한국을 내한할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예측되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퀸 멤버 4명의특징이 한 눈에 보이는 한정판 캐릭터를 공개했다. 퀸의 원년 멤버인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 브라이언 메이(Brian May), 로저 테일러(Roger Taylor), 존 디콘(John Deacon)으로구성되어 있는 캐릭터는 '퀸 월드투어전시' 전시장인아라아트센터 지하 1층에 마련된 굿즈샵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총 3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보헤미안랩소디 : 퀸 월드투어전시’는 영국의 작가와 한국의 작가들이퀸의 10개의 명곡을 재해석한 미디어 아트 작품을 비롯하여 영화 속 장면들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공간과 퀸과 프레디 머큐리의 희귀 소장품이 함께 전시되어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를통해 얼리버드 티켓을 7월 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