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아이더, 구스다운 제품 확대·퍼 스타일 다양화로 ‘겨울시장’ 승부수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지난 21~22일 2019 F/W 신상품 설명회를 통해 보온성이 강화된 기능성 제품 구성은 물론 섬세한 디테일 포인트로 세련미를 강조한 상품을 집중 전개한다.

주력상품인 다운 자켓의 경우 길어진 겨울에 걸맞게 구스다운 충전재 제품을 확대 구성해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번 시즌 다운 자켓은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기본 스타일부터 세분화된 타깃 맞춤형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여성 전용 다운자켓의 상품력을 강화했다. 특히 스타일에 중점을 두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폭스, 밍크 등 퍼(FUR)의 품질과 길이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숏다운부터 중다운, 사파리형 다운까지 스타일의 다양화를 통해 여성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부 라인은 아웃도어 활동 기반에 기능성 라인인 ‘제니엄’과 일상생활 기반의 아웃도어 캐주얼 라인인 ‘크로스오버’로 전개된다.

짧아진 간절기 시즌을 고려해 겨울 시즌까지 길게 활용 가능한 플리스 아이템 중심의 상품 전개도 눈에 띈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 등에도 플리스 소재를 확대 적용했다. 지난 S/S시즌 좋은 소비자 반응을 보였던 최상의 쿠셔닝화 ‘퀀텀’은 시즌 감성에 맞게 컬러와 기능을 더욱 보강한 ‘퀀텀 2.0’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 보온성을 탑재한 방한화, 기능성을 겸비한 등산화 등 용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아이더만의 아웃도어 전문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아이더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