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제트 가전
2030 인기가전 ‘비탄토니오’, 롯데온라인몰 입점...최대 40% 할인행사

2030 세대의 워너비 가전으로 떠오른 감성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비탄토니오가 롯데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사진=비탄토니오 제공

지난 4월 롯데백화점 직영 리빙편집숍 살림샵 입점에 이어 롯데아이몰,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폭넓게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됐다. 비탄토니오 제품의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성이 인정받은데다 특히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가구 등 소가구가 선호하는 감성적이면서 트렌디한 주방가전 라인업을 어필했기 때문으로 평가받는다.

전자동 커피메이커는 홈카페족을 위한 그라인더 일체형 올인원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커피 추출 직전에 원두를 분쇄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프리미엄 드립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두 분쇄에서 커피 추출까지 채 5분이 걸리지 않는다.

핫 샌드위치 베이커는 3.2cm 깊이의 프리미엄 양면 그릴 플레이트를 장착한 홈베이킹 가전이다. 식빵과 일상 식재료만 가지고도 고급 브런치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풍미 가득하고 볼륨감 넘치는 호텔식 그릴드 샌드위치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티 텀블러는 티포트 일체형의 신개념 텀블러다. 티포트와 보틀 사이에 있는 진공밸브를 여닫는 방식으로 차의 농도를 조절해 즐길 수 있어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미니 보틀 블렌더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보틀형 미니 블렌더로 보틀에 과일, 채소 등 주재료와 함께 약간의 물이나 음료를 넣은 후 블렌더 본체와 결합하고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살짝 누르기만 하면 블렌딩이 끝난다. 블렌딩 후 컵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용기 그대로 마시면 되고 보틀을 뚜껑으로 닫으면 텀블러로 변신한다.

한편 입점을 기념해 비탄토니오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전자동 커피 메이커를 포함한 인기 제품 4종으로, 롯데아이올∙엘롯데∙롯데닷컴 및 비탄토니오 자사몰에서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