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김동률 콘서트 오늘(2일) 티켓오픈, 세종문화회관서 총 8회차 공연

김동률이 콘서트 ‘오래된 노래’ 티켓을 오늘(2일) 오픈한다.

오늘 2일(수)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2019 김동률 콘서트 '오래된 노래' 티켓이 오픈된다.

2019 김동률 콘서트 '오래된 노래'는 11월 22일부터 25일,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총 8회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2년 개최된 '앵콜 2012 김동률 콘서트 '감사' 성료 이후 6년 여 만에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돼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은 대중가수들에게 문턱이 높은 공연장이라는 점에서 2주에 걸쳐 8차례 공연을 여는 김동률의 콘서트에 화제가 집중되고 있다.

김동률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률은 "같은 장소에서 좀 길게 공연해보고 싶다는 소망이 있었다. 다른 공연도 그렇겠지만, 제 공연의 경우 무대나 조명에 특히 공을 많이 들이는지라 사전 셋업 시간이 많이 필요하고 또 무대 위 연주자도 많아서 항상 시간에 쫓긴다. 그러다 보니 막상 첫 공연이 시작되면 아무리 노력해도 항상 아쉬움이 남는다. 드디어 원하던 좋은 극장에서 2주 동안 8회차의 공연을 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오래 전부터 늘 꿈꾸던 공연이라 감행하게 됐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김동률은 평소에 하고 싶었던 공연을 만들어보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만 가능할지도 모르는 무대를 연출하기 위해 작년부터 구상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많이 되는 공연이라고 밝힌 김동률은 2004년 초대 공연 이후로 가장 설렌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 이번 한 번쯤은 다수의 관중에 대한 배려를 조금 내려놓고 아티스트의 욕심에 보다 집중해 보는 것도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김동률의 공연은 매진 기록의 연속이었다. 김동률은 지난 2012년 '감사' 콘서트 투어로 전국 7개 도시에서 3만 5000여 명의 관객과 만났고 2014년 '동행'으로 전국 8개 도시 4만 관객과 호흡했다.

총 35회 차 공연을 전석 매진시킨 김동률은 2015년 '김동률 더 콘서트'로도 3만 관객을 열광시켰다. 2018년 콘서트 '답장' 역시 3만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김동률은 지난 8월 피아니스트 김정원과 협업한 ‘여름의 끝자락’을 발표해 잔잔한 반향을 이끌어냈고 지난 9월엔 싱글 시리즈가 담긴 '답장+' 앨범을 발매 하는 등 촘촘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뮤직팜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블랙핑크 제니, 파리 녹였다...샤넬 패션쇼 참석샷 공개 icon지현우,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체결...정준호·남경읍 등과 한솥밥 iconCIX 배진영, 글로벌 가방모델 발탁...만찢남 미소 화보공개 icon유진이 만든 '라이크아임파이브' 롭스 입점기념 20% 할인 icon이정재, 제냐 만나다...빠져드는 남성미 화보 공개 icon맷 데이먼X밴 에플렉 범죄수사극 ‘시티 온어힐’, 캐치온 독점공개...4일 첫방 icon롯데멤버스, 최대 100만 L포인트 제공 퀴즈플랫폼 ‘익스Quiz미’ 론칭 icon슈퍼주니어·뉴이스트·강다니엘 등,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3차 라인업 합류 icon하반기 채용 인적성 시험, 구직자 82% "너무 어려워" icon차은우 '쉘파 집업' VS 김보라 '보아 후디'로 겨울 스타일링 제안 icon휴잭맨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설인X탐험가 '환상의 콤비' 포스터 공개 icon조보아X핑크후리스 찰떡 러블리 데일리룩 공개 icon티몬, 매달 4일 '사은품데이', 무료배송+전 상품 덤 증정 혜택 icon락티브 유산균, 오퀴즈 초성퀴즈 등장 'ㄱㅈ ㅋㅌㄱㅈ' 정답은? icon'자연스럽게' 신지·천명훈·강남, 구례 현천마을行...은지원 "예언한 애들 다 왔네" icon이춘재 자백, 화성사건 9차례 포함 '살인 14건+성범죄 30여건' icon배성재·김민아 아나운서, BIAF2019 개폐막식 사회자 선정...영화제 인연 눈길 icon'퍼펙트맨', 진선규 아내 특별출연?...개봉 기념 꿀잼 TMI 3 icon라이언 레이놀즈 '6 언더그라운드', 12월 13일 넷플릭스 공개...액션 예고편 눈길 icon[현장] SuperM 백현 "슈퍼시너지 내는 것이 목표, 할리우드서 쇼케이스" icon[현장] 이수만 "슈퍼엠, 동·서양 만남으로 컬처 유니버스 선보일 것"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