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밀레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으며 가을시즌 신상 의류와 용품을 2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격 인하 상품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은 9월 29일까지다.

가을 신상품 중 20% 할인 대표 제품은 남성용 ‘러드 재킷’이다. 밀레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뉴트로 콘셉트의 트릴로지 시리즈로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40% 할인 대표 제품은 여성용 ‘사이키 패딩 재킷’으로 밀레만의 독특한 퀼팅라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면서도 다이나믹한 느낌을 준다. 또한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는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 포인트’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