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창립 138주년을 기념해 내일(6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먼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는 펄스, 아테나, 멜버른, 아르테미스를, 대리점에서는 에오스 II와 쥬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펄스는 이중열처리된 티타늄 합금 포스처테크 스프링과 매트리스 가장자리가 주저앉는 상황을 방지하고 사용면적을 늘려주는 유니키 서포트 시스템을 탑재해 섬세한 지지력을 선사한다. 호주 정규 제품 라인을 토대로 한국에서 제작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아르테미스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라인 중 가장 부드러운 수퍼소프트 폼 충전재가 적용돼 섬세한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만의 특허 정형외과적 5회전 스프링으로 체형 굴곡에 따라 편안함은 물론 강력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쥬노는 편안하게 몸을 안아주며 탄력있는 제품으로 뒤척임을 최소화한다. 특히 허리 부분 매트리스 3분의1 지점에 고밀도 폼을 추가로 설치해 포근함과 안락함을 극대화시켰다. 최고급 소재와 마감으로 완성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에오스 II도 프로모션을 통해 함께 구매할 수 있다.

11월 3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가격에 따라 호텔식 코튼 베개, 씰리 S250 프레임 혹은 보스톤 백, 구스 이불 솜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플렉스 시리즈 풀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코튼 베개, 구스 이불 솜, 보스톤 백 및 침구세트까지 증정한다. 대리점에서 플렉스 시리즈 매트리스의 전동침대 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기존 500만원 이상 상당의 사은품 및 침구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