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미니 바리스타 피콜로 XS’를 출시한다.

‘피콜로 XS’는 지난달 24일 출시된 신제품으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지만 활용도가 높아 홈카페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캡슐커피 머신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피콜로 XS’를 캐릭터화한 ‘미니 바리스타’를 활용한 16종의 움직이는 이미지로 구성됐다. 일상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 자주 쓰이는 문구(▲OK ▲안녕 ▲고마워 ▲ㅋㅋㅋ)와 ‘피콜로 XS’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의 특장점을 연상시키는 문구(▲귀염뽀작 ▲넉넉하지 ▲이 집 커피 잘하네), 커피를 마시는 것과 관련된 문구(▲커피 먹고 싶어 ▲커피 마시고 갈래? ▲충전 완료) 등이 포함됐다.

7일 오후 2시부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선착순 무료 지급된다. 다운로드를 받은 시점부터 90일간 사용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피콜로 XS’ 머신 증정 이벤트를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모티콘 다운로드 후 실제로 사용해 친구와 대화한 카카오톡 대화창을 캡쳐하고, 이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시지(DM)를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11월 4일 개별 연락 예정이다.

한편 ‘피콜로 XS’는 커피 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아 14cm 폭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든 쉽게 비치할 수 있다. 스스로 전원을 켜고 끄는 스마트한 전원 시스템을 갖췄으며 간단한 작동법으로 1분 내에 빠르고 쉽게 프리미엄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한 번 급수로 4잔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컵 사이즈에 맞춰 3단으로 트레이 조절할 수 있다.

사진=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