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와 함께 전 세계의 새로운 맛을 찾아 떠나는 미식여행이 시작된다.

사진=프링글스 제공

프링글스가 매년 전 세계 대표 요리의 맛을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는 ‘인터내셔널 푸드트립’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운데 올해 첫 주자로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푸드인 ‘크리미 쉬림프’와 ‘블랙페퍼 크랩’ 맛을 선보인다.

먼저 중국의 대표 요리 중 하나인 크리미 쉬림프 맛을 담은 ‘프링글스 크리미 쉬림프’는 입안 가득 퍼지는 새우의 진한 맛과 감칠맛을 더해주는 크림 소스의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프링글스 블랙페퍼 크랩’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블랙페퍼 크랩의 깊은 맛을 담았으며 한국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통후추의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프링글스는 올해 제1탄의 시푸드맛 2종을 시작으로 매해 전세계 다양한 나라들의 대표 요리들을 구현한 이색적인 맛을 구현하는 미식여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