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교차와 건조함이 지배하는 환절기를 맞아 주름개선부터 진정 및 보습, 안티에이징에 이르기까지 대표적인 피부고민 이슈를 해소하기 위한 뷰티 대표 브랜드들의 신제품이 일제히 나왔다.

사진=키엘 제공

요즘 같이 건조한 환절기에는 쉽게 생길 수 있는 주름에 더욱 신경 쓰게 마련이다. 특히 미간, 눈가, 입가 등 피부가 얇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는 주름이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집중 주름관리를 위한 ‘주름 패치 마스크’를 출시했다.

관리하고 싶은 부위에 붙여 주름 개선을 돕는 부분 마스크다. 미간, 눈가, 입가, 팔자주름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주름 라인을 따라 삼각형 모양의 패치 조각을 부착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3g, 6매입으로 6만원대다.

사진=BRTC 제공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진정, 보습, 피부결 정돈은 물론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저자극 진정 패드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를 선보였다.

고농도 파우더 성분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이 들어가 유효성분을 피부에 보다 깊숙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성분 ‘시카 큐어 콤플렉스’가 열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피부에 냉감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했고, 진정, 예민톤 완화, 수분 장벽, 거칠기 개선 총 4가지의 인체적용시험도 입증받았다. 이러한 제품 만족도를 입증받아 믿고 쓰는 패드라는 의미의 ‘#믿쓰패드’라고 불린다.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할 수 있는 패드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용도에 따라 피부 고민 부위에 팩처럼 패드를 붙여 바쁜 아침이나 피곤한 저녁에 한 장으로 편하게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오메가 듀오 세트’를 한정 수량 론칭했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오메가 크림)와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이하 오메가 세럼) 2종 구성이다. 항산화 효능의 오메가-3 오일과 제주 추자도산 미역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크림과 건조한 피부에 고영양 보호막을 형성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이뤄졌다.

10월 한 달간 오메가 크림, 오메가 세럼 2가지 제품 중 어떤 걸 구매해도 할인과 증정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오메가 크림 구매 시 세럼 20ml 증정 또는 오메가 세럼 구매 시, 크림 20ml 증정해 듀오 세트를 고객의 필요와 용량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세트 구성의 제품을 구매하면 본품에 해당하는 가격에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