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권이 이채영에게 제발 놔달라고 부탁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연출 성준해)에서는 한준호(김사권)를 만나러 간 주상미(이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주상미는 본가로 돌아간 한준호를 찾아가 집으로 돌아오라고 했다. 그녀는 "소송까지 생각하면 알지 않냐. 이혼 전에 집 나가면 유책사유가 된다. 하루 빨리 이혼하고 싶으면 집으로 돌아오라"고 말했다. 그러나 한준호는 이를 거부했다. 그는 "할 일이 있다"고 했고 이유는 말해주지 않았다. 

곧 주상미는 한준호가 왕금희에게 돌아갈 생각이란 걸 눈치 챘다. 한준호는 "그러니까 여기서 끝내자"고 선언했다. 주상미가 "금희가 다시 만나주겠다고 했냐"고 묻자 한준호는 "그럴 것"이라며 "상미 씨한테 정말 미안하다. 애초부터 해서는 안 될 결혼이었고 잘못된 선택이 상미 씨를 불행하게 했다. 모두 내 책임이다"라고 말했다.

그만하라는 주상미에게 이어 "이젠 알지 않느냐. 우리는 함께할수록 불행해진다. 제발 나를 놔줘라"라고 부탁했다. 무릎이라도 꿇겠다는 한준호를 저지한 주상미는 "그만하라"며 "내 앞에서 금희 때문에 무릎을 꿇냐"라며 분해했다.  그러더니 "죽어도 당신 못 놔준다"고 소리쳤다. 그러자 한준호는 차가운 표정으로 "그만해요 제발"이라고 말하고 뒤돌아섰다.  

사진=KBS1 '여름아 부탁해'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